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연구방법
Ⅲ. 결과
Ⅳ. 결론, 논의 및 제안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스포츠 스폰서쉽 효과
한국사회체육학회지
1999 .11
기업의 관점에서 본 스포츠스폰서십
한국여가레크리에이션학회 학술세미나자료집
1998 .05
기업특성별 스포츠스폰서십 관리방식 비교
한국스포츠사회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4 .12
기업유형별 스포츠 스폰서쉽에 대한 일반적 성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1999 .11
The Effects of Sports Sponsorship Recall on Purchase Intention toward Sponsors' Products based on Sponsorship Levels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9 .05
기업의 프로스포츠 경기 스폰서쉽 목적과 선택기준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1999 .06
이미지 전이 현상을 통한 스포츠 스폰서십 효과 분석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0 .10
스포츠산업 국내 브랜드 스폰서십 활성화 방안
스포츠엔터테인먼트와 법
2019 .01
장애인스포츠 타이틀스폰서십의 선호도가 기업이미지, 브랜드충성도, 사회적 책임에 미치는 영향
한국특수체육학회지
2012 .01
스포츠 팬이 프로 스포츠 팀에 인식하고 있는 신뢰도와 몰입도가 기업 스폰서쉽 평가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8 .03
스포츠 스폰서십의 발전, 이익과 선택기준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1997 .12
스포츠 참여유형과 스포츠 스폰서십 및 기업 커뮤니케이션 효과의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5 .11
스포츠 스폰서십이 스포츠의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7 .01
소비자들에게 인식된 스포츠 스폰서십 요인과 구매 의도와의 관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1 .06
스포츠이벤트성향과 동일시관련요인 및 스폰서십효과성과의 관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4 .08
프로배구 타이틀스폰서의 사회적 추론, 스폰서태도형성, 스폰서십효과간의 관계
체육과학연구
2017 .01
비인기 스포츠종목 타이틀 스폰서십에서 이벤트-브랜드의 적합성이스폰서 브랜드에 대한 태도에 미치는 영향- 스폰서십 커뮤니케이션 활동성 수준의 조절효과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5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