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프로배구 타이틀스폰서의 사회적 추론, 스폰서태도형성, 스폰서십효과간의 관계
체육과학연구
2017 .01
프로야구 스폰서십활동이 브랜드이미지와 브랜드태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학회
2020 .01
국내브랜드의 해외스포츠스폰서십을 통한 커뮤니케이션 활동이 브랜드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학회
2022 .03
스포츠산업 국내 브랜드 스폰서십 활성화 방안
스포츠엔터테인먼트와 법
2019 .01
소셜 빅데이터를 활용한 스포츠 이벤트 스폰서 브랜드의 이미지 변화 분석 : 2024 넥슨 아이콘 매치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25 .02
멀티 브랜드 및 멀티 광고모델 스포츠 스폰서십 효과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9 .08
프로배구 구단만족과 스폰서십설득의도성, 스폰서동일시 및 스폰서충성도와의 관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5 .08
스폰서십을 통한 지정된 이미지 전이에 있어서 스포츠이벤트와 스폰서브랜드 간의 관련성의 조절효과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8 .08
프로농구-스폰서이미지일치성이 스폰서공신력, 스폰서친숙도, 스폰서태도, 스폰서몰입 및 스폰서제품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7 .02
평창 동계올림픽 공식후원사의 브랜드 유형에 따른 스폰서효과 분석
한국유화학회지
2019 .01
프로배구 고객충성도에 대한 스폰서동일시와이벤트동일시 경로의 구조적 관계
체육과학연구
2015 .01
프로축구 구단속성과 구단동일시, 스폰서적합성, 스폰서동일시 및 스폰서십결과와의 구조적 관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7 .12
프로스포츠 서포터즈의 구단 스폰서인지도와 브랜드태도 및 브랜드충성도의 인과관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5 .04
The Influence of Video Quality on Sponsorship Effects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8 .04
스포츠이벤트 스폰서 참여기업의 광고에 대한 소비자의 가치가 반응과 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학회
2023 .06
배드민턴선수들의 스폰서십태도가 브랜드신뢰도와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학회
2020 .01
스폰서 기업 직원이 인지하는 스포츠 스폰서십의 내부마케팅 효과에 관한 연구 : 심리적 주인의식과 대리성취를 중심으로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24 .06
프로구단-관중관계성이 동일시요인 및 기업 스폰서십결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6 .06
한국축구 대표팀 공식후원사의 스폰서십 활동과 브랜드이미지, 브랜드충성도, 구매의도 간의 구조적 관계 분석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6 .02
e스포츠, 글로벌 스포츠 이벤트 및 스폰서 브랜드 사이의 이미지 전이 : e스포츠 관여도와 아이트래킹을 활용한 스폰서십 정보 집중도를 중심으로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24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