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모형 및 가설설정
Ⅳ. 분석결과
Ⅴ. 결론 및 시사점
References
국문초록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1인 미디어 크리에이터 콘텐츠의 특성이 소비자 태도 및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크리에이터의 공신력 및 콘텐츠 진정성, 브랜드 진정성을 중심으로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9 .04
1인 미디어 크리에이터(BJ)의 광고모델 속성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광고PR실학연구
2020 .01
유튜브 크리에이터 특성이 과시소비 성향 및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
광고학연구
2021 .01
방송시청의 변화와 통합 시청지표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2 .04
제품혁신성과 디자인혁신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소비자혁신성의 조절효과-
인문사회 21
2018 .01
온택트 공연의 소셜 시청 특성이 시청자의 사회적 실재감과 플로우 및 시청만족도, 지속시청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2 .11
크루즈 관광객의 자아 이미지 · 기능적 일치성이 여행 만족 및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자아 일치성 이론과 기대 불일치 이론에 근거하여
호텔경영학연구
2023 .02
유튜브 크리에이터의 매력과 소통이 관계 형성과 지원의도에 미치는 영향: 1인 미디어 산업의 관계마케팅 전략적 접근
e-비즈니스연구
2020 .02
개인 미디어 콘텐츠 크리에이터 실태조사
[KOCCA] 보고서(ALIO)
2021 .11
케이콘텐츠 2016년 1, 2월호 : 크리에이터로 살아가기
[KOCCA] 케이콘텐츠
2016 .01
도시생태교육을 통한 유아의 디지털 크리에이터 되어가기
한국열린유아교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2 .05
TV홈쇼핑 식품상품 방송 시청자의 플로우가 소비자태도, 구매의도, 재시청의도,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21 .09
구독 모델, 성공하려면?_무조건 빨리 경험하라
신문과방송
2021 .06
방송광고 환경 변화에 따른 법제도 정비방안
법학연구
2018 .03
세계 최대 크리에이터 축제 비드콘 주요 이슈_주류 산업으로 편입되는 크리에이터 이코노미 영상 콘텐츠의 미래를 확인하다
신문과방송
2024 .08
유튜브 개인여행방송 시청자의 개인 특성과 사회적 시청이 시청만족, 지속이용,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19 .06
1인 크리에이터 컨텐츠 구매의도에 대한 영향요인 분석: 중국 2030 소비자를 중심으로
기업경영연구
2020 .01
감성분석을 이용한 1인 크리에이터 성공요인 분석 : YouTube를 중심으로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8 .04
개인 여행방송 콘텐츠 특성이 시청자의 사회적 현존감과 관광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학연구
2022 .03
시청 방식에 따른 TV 드라마 시청 동기 영향 비교: 본방송 시청, 재방송 첫시청, 재방송 재시청을 중심으로
한국소통학보
2017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