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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요약
ABSTRACT
1. 서론
2. 본론
3. 결론 및 제언
REFERENC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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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Most Promising Sequence of Moves using Monte-Carlo Tree Search on a Small Go Board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2018 .01
무전략 몬테카를로 트리탐색을 활용한 9줄바둑에서의 첫 수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7 .06
삼목 게임을 위해 개선된 몬테카를로 트리탐색 알고리즘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6 .08
MCTS 와 결합하여 향상된 Deep Q-Network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0 .07
삼목 게임에서 최상의 첫 수를 구하기 위해 적용된 신뢰상한트리 알고리즘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5 .10
MCTS 기법을 활용한 불완전 정보 카드 게임에서의인공지능 에이전트 생성 : 하스스톤을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6 .12
몬테카를로 트리탐색을 이용한 무인기의 주문형 교통 시스템 할당
한국항공우주학회 학술발표회 초록집
2020 .11
연속 행동공간에서의 몬테-카를로 트리 탐색에 관한 연구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9 .06
강화학습과 몬테카를로 트리 탐색을 적용한 인공지능 인수분해 게임 에이전트에 관한 연구
한국지능시스템학회 논문지
2020 .10
소규모 문제의 의사결정 학습을 활용한 Monte Carlo Tree Search 알고리즘
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논문집
2017 .04
Monte Carlo Tree Search 기반의 셀 선택 알고리즘 및 parameter 연구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1 .11
페이스북 ELF - OpenGo를 이용한 바둑 수순 예측 서비스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9 .06
User Association and Load Balancing based on Monte Carlo Tree Search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3 .02
Monte Carlo Tree Search 기반의 셀 선택 알고리즘의 사용자 QoS에 대한 연구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2 .02
CNN 기반 몬테카를로 트리 탐색 및 강화학습을 이용한 인공지능 오델로 게임 에이전트
한국지능시스템학회 논문지
2020 .02
탐색 성능 향상을 위한 학습된 B-Tree 분석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0 .12
강화된 몬테카를로 알고리즘을 활용한 강력한 삼목게임기 구현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2015 .01
밀집 주행 상황에서 상호작용을 고려한 차선 합류 의사결정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20 .11
Monte Carlo Tree Search와 Deep Neural Network를 활용한 근사적 동적계획법
대한산업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논문집
2016 .11
워드임베딩과 MCTS알고리즘을 사용한 확장성을 고려한 의미 기반 라이프로그 검색 시스템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7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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