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서론
2 이론적 배경
3 연구 문제 및 가설
4 연구방법
5 연구결과
6 결론 및 연구의 한계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메시지 유형과 수용자 특성이 정치광고 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사회과학연구
2000 .12
The Estimation of Advertising Audiences
한국언론학회 심포지움 및 세미나
1992 .05
간호대학생의 자궁경부암 지식, 예방행위의도가 자궁경부암 검진에 미치는 영향
융합정보논문지
2020 .01
질병 예방 행동 촉진을 위한 커뮤니케이션 메시지 전략 연구 : 자궁경부암에서 심리적 거리, 해석수준, 이득-손실 프레임을 중심으로
한국언론학보
2014 .06
광고메시지 유형의 차이에 따른 광고반응의 즉시효과와 지연효과에 대한 분석
한국언론학보
1998 .12
수용자의 광고태도가 광고회피에 미치는 영향
광고연구
2008 .03
텔레비전 프로그램 사이 광고시청률의 순서 효과에 관한 연구
사회과학연구논총
2008 .06
모바일 광고형태와 메시지 특성이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 : 제품유형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Telecommunications Review
2010 .01
광고메시지로부터 인지된 가치와 메시지에 대한 주관적 신념이 후속평가에 미치는 영향
광고연구
2014 .03
제품유형과 메시지유형에 따른 커뮤니케이션 효과 차이
광고연구
2013 .06
The attraction effect of comparative advertising on the Evaluation of Advertising and Purchase Intention of late entrant
산업경제연구
2009 .08
광고에 대한 소비자반응과정에 관한 고찰
한국자치행정학보
2010 .01
자기자비와 자존감의 점화와메시지 초점 유형이소비자의 광고에 대한 반응에 미치는 영향
광고PR실학연구
2016 .01
광고 효과 연구의 문헌 분석 : 『광고연구』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6 .06
광고 메시지의 인지/정서적 일치효과
한국광고홍보학보
2008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