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문제의 제기
2. 케이블TV 광고의 특성과 장점
3. 케이블TV 광고현황
3. 광고판매
5. 케이블TV 광고의 활성화 방안
5. 결어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케이블 TV 광고의 활성화 방안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1998 .11
광고매체로서의 케이블TV
광고연구
1994 .08
디지털TV방송 광고 현황과 활성화 방안 연구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3 .05
디지털 시대 지역 케이블TV(SO) 활성화 방안 : 지역채널 운영현황을 중심으로
한국방송학회 세미나 및 보고서
2007 .11
케이블TV 산업구조 개선방안 연구
[KOCCA] 보고서(ALIO)
2010 .04
케이블TV 산업구조 개선방안 연구
[KOCCA] 보고서(ALIO)
2010 .04
한국 케이블TV 지역채널의 광고메시지 특성과 운영에 관한 비판적 고찰
한국광고홍보학보
2007 .07
케이블TV 부가 서비스 활성화 방안 : T-Commerce를 중심으로
한국방송학회 세미나 및 보고서
2006 .11
TV 간접광고의 현황에 관한 연구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02 .12
중국 광고속의 성 : TV광고를 중심으로
한국방송학보
1997 .11
케이블TV의 디지털 서비스 현황과 과제
한국언론정보학회 학술대회
2007 .12
디지털 케이블TV 현황 및 발전 전망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5 .11
케이블TV 광고관련법 시행령 및 광고심의 관련규정에 대한 제언
광고연구
1995 .05
케이블 TV 프로그램 공급계약 현황과 개선 방안
한국방송학회 세미나 및 보고서
2006 .11
광고매체로서의 케이블TV 채널의 활성화 방안 : 채널브랜드자산 관리전략을 중심으로
한국언론학회 심포지움 및 세미나
2005 .07
케이블TV 10년의 산업적/정책적 평가
한국언론학회 심포지움 및 세미나
2005 .07
우리나라 케이블 TV의 초기 가입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 매체환경, 공중파 TV 이용형태, 케이블 TV에 대한 인식의 차이를 중심으로
한국언론학보
1995 .10
케이블TV의 문제점과 과제
저널리즘 비평
1995 .01
광고산업의 재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05 .12
15초 TV 광고 효과에 관한 실험적 연구
광고연구
1991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