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서론
2. 케이블TV 광고규제 접근시각
3. 케이블TV 광고방송 운영관련 법조항, 시행령의 문제점 및 제언
4. 케이블TV 광고심의 관련규정의 문제점 및 제언
5.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케이블 TV 광고의 활성화 방안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1998 .11
광고매체로서의 케이블TV
광고연구
1994 .08
중국 광고속의 성 : TV광고를 중심으로
한국방송학보
1997 .11
광고는 어떻게 의미를 내는가
광고연구
1994 .05
광고 : 광고에 비친 광고
저널리즘 비평
1998 .09
방송광고 환경변화에 따른 TV 중간광고에 관한 탐색 연구 : 광고관련 전문가 의견을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1 .06
TV광고와 관련한 질문 던지기
중등우리교육
1996 .04
15초 TV 광고 효과에 관한 실험적 연구
광고연구
1991 .06
녹색 소비를 위한 광고 바로 보기 : TV 광고를 중심으로
한국환경교육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10 .12
TV 광고와 디지털 광고가 만났을 때 : 크로스 미디어 광고 효과와 다중매체 이용도에 따른 광고 효과
광고연구
2020 .06
TV 광고에 나타난 성역할에 대한 문화간 비교연구 : 한국과 미국 TV 광고 비교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8 .04
TV 광고에 나타난 성역할에 대한 문화간 비교연구 : 한국과 미국 TV 광고 비교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8 .04
케이블TV 광고의 활성화 방안에 대한 논의 : 국내 현황을 중심으로
광고연구
1999 .09
광고 크기와 반복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분석적 고찰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04 .12
기업광고와 광고이미지에 관한 연구
전문경영인연구
2000 .01
한국광고 100년
관훈저널
1999 .09
TV광고에 나타난 인간관계에 대한 내용분석
광고연구
1994 .05
TV광고드라마의 플롯모델에 따른 광고목표, 제작기준, 광고효과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5 .05
일본 TV광고의 특성과 효과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1996 .05
케이블 TV 어린이광고 규제 연구
사회과학연구
2010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