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서론
2. 케이블TV의 광고매체적 특성
3. 케이블TV의 포지셔닝
4.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케이블 TV 광고의 활성화 방안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1998 .11
우리나라 케이블 TV의 초기 가입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 매체환경, 공중파 TV 이용형태, 케이블 TV에 대한 인식의 차이를 중심으로
한국언론학보
1995 .10
케이블TV 광고의 활성화 방안에 대한 논의 : 국내 현황을 중심으로
광고연구
1999 .09
대안적 매체로서의 케이블 TV 여성채널에 관한 일 고찰
동서언론
2001 .12
광고 매체 조합과 선호 경향에 관한 매체 적소 연구 : 한국, 미국, 영국, 일본의 매체 광고 비용과 한국 소비자 행태를 이용한 통시적 분석
광고연구
2010 .03
TV 광고와 디지털 광고가 만났을 때 : 크로스 미디어 광고 효과와 다중매체 이용도에 따른 광고 효과
광고연구
2020 .06
한국 케이블TV 지역채널의 광고메시지 특성과 운영에 관한 비판적 고찰
한국광고홍보학보
2007 .07
지역정치커뮤니케이션 매체로서의 케이블TV의 역할과 가능성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6 .05
케이블TV 광고관련법 시행령 및 광고심의 관련규정에 대한 제언
광고연구
1995 .05
중국 광고속의 성 : TV광고를 중심으로
한국방송학보
1997 .11
케이블TV 10년의 산업적/정책적 평가
한국언론학회 심포지움 및 세미나
2005 .07
광고매체로서의 케이블TV 채널의 활성화 방안 : 채널브랜드자산 관리전략을 중심으로
한국언론학회 심포지움 및 세미나
2005 .07
케이블TV의 문제점과 과제
저널리즘 비평
1995 .01
15초 TV 광고 효과에 관한 실험적 연구
광고연구
1991 .06
TV 광고에 나타난 성역할에 대한 문화간 비교연구 : 한국과 미국 TV 광고 비교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8 .04
TV 광고에 나타난 성역할에 대한 문화간 비교연구 : 한국과 미국 TV 광고 비교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8 .04
디지털케이블TV 이용자와 아날로그케이블TV 이용자에 대한 탐색적 연구
한국방송학회 세미나 및 보고서
2007 .09
케이블TV 산업구조 개선방안 연구
[KOCCA] 보고서(ALIO)
2010 .04
케이블TV 산업구조 개선방안 연구
[KOCCA] 보고서(ALIO)
2010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