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연구의 필요성
2 이론적 배경
3 연구방법
4 연구 결과
5 결론 및 논의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광고홍보학과 학생들의 학습유형과 광고홍보 교육
광고연구
2003 .12
우리나라 PR 논문의 학문적 경향에 대한 비판적 고찰
한국광고홍보학보
2003 .05
PR실무자의 PR업무역할에 대한 인식의 유형분석연구
한국언론학보
2002 .09
실제 직무상황에 있어서 PR대행사 기획담당자들의 이상적 PR업무 실현도에 관한 조사연구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06 .12
1960년대 한국의 PR 상황 및 사회적 수용에 대한 연구
한국언론정보학보
2006 .08
우리나라 PR 논문의 연구 경향에 대한 분석 : 2001년∼2004년을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7 .04
PR전문성에 대한 교육자, 실무자, 전공학생의 인식 연구
한국언론학보
2007 .10
공공기관 PR 성과측정 모형 개발에 관한 연구 : 소셜미디어를 중심으로
사회과학연구
2014 .08
초등학생의 비판적 사고 성향과 비판적 사고 기능, 창의적 성향, 사고양식간의 관계 연구
열린교육연구
2005 .01
한국사에서 PR의 효시적 인물에 관한 탐색 : PR의 어머니와 아버지는 누구일까?
한국사회과학연구
2019 .04
전공교육의 개편 방향 정립을 위한 광고홍보학 전공생들의 인식 탐구
한국광고홍보학보
2020 .01
기업 M&A PR에 대한 탐색적 연구
한국언론학보
2009 .08
기업의 PR 프로그램은 얼마나 효과적인가? : 국내 기업 PR 프로그램 효과에 대한 메타분석
한국광고홍보학보
2017 .04
PR의 사회 책임성과 철학에 대한 탐색적 연구 : 서양철학을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11 .07
한국의 대학 PR 연구 분석 : 최근 12년간의 연구 동향 및 비판
한국광고홍보학보
2003 .10
PR 전문가들의 인식 ( Perception ) 에 근거한 대학의 PR 교육내용에 대한 연구
한국광고홍보학보
2001 .06
국내 청년 스타트업 육성을 위한 대학의 광고PR교육 어떻게 할 것인가? : 산ᐨ관ᐨ학 스타트업 전문가를 대상으로한 AHP분석과 심층면접을 통한 광고PR 대학교과과정 개발에 관한 연구
광고PR실학연구
2019 .01
문화와 변화의 충돌 : 한국형 Public Relations(공중관계)의 모색
한국언론학보
2002 .09
혐오시설 입지결정과 정책PR : 방사능폐기물처리장 입지결정 사례를 중심으로
정책분석평가학회보
2004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