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문제제기
2. 선행연구 검토
3. 연구문제와 가설
4. 연구방법
5. 연구결과 및 논의
6. 요약 및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인터넷 검색 광고 효과과정에서 정보원 신뢰도의 영향력 및 광고 신뢰도의 매개효과 연구
사이버커뮤니케이션학보
2010 .03
소셜 미디어의 신뢰도가 광고 효과에 미치는 영향광고 신뢰도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2 .03
잡지에 대한 신뢰도가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있어서 관여도의 역할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2003 .06
제품관여도와 광고모델에 따른 비교광고 효과 연구
광고연구
2015 .03
외식업체 광고모델과 광고속성이 광고 태도 및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 국내 피자업체 광고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5 .10
유명인 광고모델의 카리스마가 소비자의 광고 반응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광고홍보학보
2015 .10
광고보증인의 유형과 성이 태도변용에 미치는 효과 : 정보원의 공신력 및 제품관여도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8 .01
레스토랑 리뷰 속성의 소셜미디어 신뢰도 및 행동의도에 대한 효과
관광레저연구
2018 .05
잡지에 대한 신뢰도와 광고 메시지 이해도가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광고홍보학보
2008 .10
Must-have for Crowd-funding Projects: Credibility
Asia pacific journal of information systems
2016 .01
포털에서 지각된 매체 신뢰도와 시각적 주의가 정보 선택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탐색적 연구
한국방송학보
2014 .05
광고 정보원의 진정성의 효과 연구 : 유명인의 인스타그램 광고 메시지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6 .09
기업 이미지가 브랜드 신뢰도에 미치는 영향 : 재벌을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3 .10
인쇄 광고에서 광고모델 적합도의 효과에 관한 고찰
한국경영과학회지
2011 .09
모델-제품범주 일치여부와 광고출연 유형에 따른 광고효과 : 스포츠스타 모델을 활용한 광고를 중심으로
사회과학연구
2013 .12
모바일 광고의 속성과 그에 의한 신뢰 및 태도가 구매에 미치는 영향
광고PR실학연구
2015 .01
기업광고와 제품광고의 통합모델에 따른 효과 경로
광고연구
2007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