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Abstract
1. 서론
2. 문제 행위 억제 광고의 주제 및 내용
3. 행위 억제 전략
4. 언어 전략
5.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TV공익광고 속 ‘나눔’ 주제를 중심으로 비판적 담론분석 연구
우리말연구
2018 .01
중국 식품안전 불안감 증대에 따른 TV광고의 사회언어학적 변화 연구 - 2007년~2015년 육가공ㆍ육류ㆍ유제품을 중심으로
한중언어문화연구
2016 .02
광고 은유 형성 및 해석의 특수성에 대한 고찰 : 한국 티브이 광고와 인쇄 광고를 중심으로
수사학
2019 .04
광고윤리의 현황과 과제
윤리연구
2019 .01
한·중·일 TV 공익광고 연구 : 영상과 텍스트분석을 통한 소구형태 비교
대한일어일문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 요지집
2017 .04
A Study on Conceptual Metaphors in Business Advertising
영어학
2024 .01
TV 홈쇼핑 담화에 나타난 설득 전략의 문제적 양상 분석 -상품 특성 전달을 중심으로-
화법연구
2019 .01
광고 언어로서의 신조어 – 신조어를 기반으로 한 광고 언어 연구의 확대 방안 모색
동남어문논집
2018 .01
TV공익광고 중 ‘국가경제’ 주제에 나타난 이데올로기 분석
우리말연구
2020 .01
중국과 한국 소비자의 광고수용 비교연구 ― 불확실성과 감정소구 요인의 중재효과를 중심으로
중국학
2017 .01
Beauty Metaphors in Advertising in American and Russian Women’s Fashion Magazines
영어영문학21
2017 .01
감성 설득 전략을 활용한 주장하는 글쓰기 지도
우리말교육현장연구
2019 .01
노인 광고 콘텐츠의 의미 변화 분석 : TV 광고를 중심으로
인문콘텐츠
2015 .09
자동차 광고텍스트 비교를 통한 러시아-한국 양국 문화코드의 이해
노어노문학
2021 .06
성적소구 광고에서 모델의 누디티(nudity) 표현이 수용자에게 미치는 영향 : 광고태도, 제품태도 및 구매의도를 중심으로
인문사회과학연구
2016 .02
정책 광고의 표현 특성 연구
언어학 연구
2015 .07
광고 언어의 연구는 언어의 힘에 대한 연구이다
한국어학
2016 .11
텔레비전 광고에 담긴 담화·사회문화적 수행 분석 - ‘박카스’ 광고 속 부부 역할의 이데올로기 변화를 중심으로 -
우리말연구
2024 .01
A Corpus-Based Study on Metaphors of FEAR
언어과학연구
2019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