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 방법
Ⅳ. 연구 결과 및 논의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학습자의 ‘지능에 관한 신념’과 학업성취도 간의 관계 연구”에 대한 토론
한국도덕윤리과교육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19 .08
지능에 대한 암묵적 신념의 종단적 변화가 자기주도학습 시간을 매개로 학업성취에 미치는 효과
한국청소년연구
2019 .08
응답신속성과 학업성취도의 상관관계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8 .04
초등학교 학업성취도와 학업성취도 변화 관련 변인 비교 분석
[KEDI] 한국교육
2016 .07
지능에 대한 암묵적 신념과 학업성취의 관계에서 투지의 매개효과
교육심리연구
2017 .03
중학생의 사회적 관계와 학업성취도 간의 관계에서 그릿과 학업열의의 매개효과와 성별의 조절효과
교육심리연구
2021 .03
초등학교 체육학습의 백워드 설계모형 적용이 학업성취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초등교육
2016 .01
이러닝 환경에서 학업성취도에 영향을 미치는 변인간의 구조적 관계 규명
교육정보미디어연구
2019 .01
초등학생의 그릿(Grit)와 학업성취도의 관계에서 자기조절학습의 매개효과
한국상담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7 .08
고교유형이 고3 학생의 학업성취도에 미치는 영향: 고교유형 효과와 교육불평등
교육과학연구
2020 .12
대학생의 영어 학습동기, 신념, 학업성취도의 관계 분석
관광연구
2019 .01
잠재성장모형을 적용한 청소년의 자기조절학습전략이 학업성취도에 미치는 영향 분석
교원교육
2020 .01
중학생의 지능변화신념과 학업성취도 간의 종단적 관계 검증: 학업흥미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열린교육연구
2020 .01
중학생 긍정정서, 성취목표지향, 창의적 사고 및 학업성취도의 구조적 관계
[KEDI] 한국교육
2021 .07
학업적 그릿과 학업성취도의 관계에서 학업적 정서조절의 매개효과 검증
대학 교수-학습 연구
2024 .02
고등학생의 학습참여가 학업성취도에 미치는 영향 분석
교육행정학연구
2018 .06
초등학교 취학 나이가 학업성취도에 미치는 영향
[BOK] 경제분석
2023 .03
과학영재 고등학생의 학업성취도에 영향을 미치는 학습역량 요인 탐색
영재교육연구
2022 .03
부모 관여, 학업 스트레스 및 감성지능이 자아존중감과 학업성취도에 미치는 영향
로고스경영연구
2017 .03
자유학기제 참여에 따른 중학생 학업성취도의 차별적 변화 분석
[KEDI] 한국교육
2020 .0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