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온라인 쇼핑몰 특성과 소비자의 재 구매 의도 간의 관계에 관한 실증 연구 : 중국의 해외직접구매 소비자를 대상으로
e-비즈니스연구
2018 .10
온라인 쇼핑몰의 내·외향적 특성이 소비자 신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 연구 : 중국의 해외직접구매 소비자를 대상으로
통상정보연구
2018 .12
인터넷쇼핑몰에서 브랜드 지각이 쇼핑성향 및 기업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지각된 유용성 조절효과 중심으로
유통경영학회지
2019 .06
온라인쇼핑의 고객충성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대한 한국인과 중국인의 비교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7 .12
인터넷쇼핑몰기업의 해외유통채널별 기업특성과 창업자 특성이 국제화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집단 간 차이 분석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8 .08
온라인 쇼핑몰 품질요인이 소비자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코로나19 팬데믹 전후 온라인 쇼핑몰 전환 행동의 조절효과
유통경영학회지
2022 .02
중국인터넷이용고객의 쇼핑몰이미지속성이 경제적 위험 및쇼핑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쇼핑가치 조절효과 중심으로
유통경영학회지
2018 .06
소비자가 지각한 복합쇼핑몰의 가치가 삶의 행복에 미치는 영향
유통연구
2022 .07
AHP를 이용한 인터넷 쇼핑몰 평가를 위한 평가요소의 우선순위 분석에 관한 연구
상품학연구
2018 .01
중국소비자의 한국쇼핑몰 해외직접구매 효익과 구전효과의 실증분석
e-비즈니스연구
2016 .06
중국 인터넷쇼핑몰 사용자특성이 충동구매행동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쇼핑흥미도 조절효과중심으로
경영교육연구
2017 .10
온라인소비자의 쇼핑몰 선택에 영향을 미치는 쇼핑몰 구성요인에 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8 .12
한국과 중국의 쇼핑몰 이용과 만족도의 차이분석 : 중국유학생을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17 .12
중국인터넷쇼핑몰 이용고객의 브랜드지각이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브랜드명성도 매개효과 중심으로
유통경영학회지
2018 .08
중국 보세직구 쇼핑몰의 물류, 통관서비스와 쇼핑몰 특성이 소비자의 만족도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통상정보연구
2022 .06
상품속성이 온라인 쇼핑몰 성과에 미치는 영향 : 소호몰을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16 .02
중국의 B to C e-Business 저해요인 분석
e-비즈니스연구
2016 .08
중국 모바일 쇼핑몰 이용 고객의 재구매 의도 결정 요인에 관한 연구 -한국 모바일 쇼핑몰 이용 경험 고객과 비경험 고객 비교 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1 .02
한국거주 중국인들의 인터넷 쇼핑몰에서의 구매요인이 고객만족,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유통과학연구
2016 .01
해외직접구매 이용자들의 특성에 대한 비교분석
통상정보연구
2018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