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위험 루머에 대한 10년간의 언론보도 내용분석
한국언론학보
2018 .06
트위터를 통한 브랜드 루머의 확산 : 정보의 질에 따른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15 .01
루머 유형과 대응전략에 따른 브랜드 신뢰도 변화에 대한 연구
상품학연구
2015 .01
루머 유형, 메시지 소구 유형이 루머 신뢰 및 확산 의도에 미치는 영향 -수용자의 정보 처리 동기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PR연구
2017 .01
수용자의 루머 수용과 확산 행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 트라이앤디스(Triandis) 모델의 적용
PR연구
2017 .01
루머 유형과 기업유형에 따른 소비자의 브랜드 태도변화에 관한 연구
상품학연구
2018 .01
경제루머의 보도기제: 미네르바 루머 메시지에 대한 언론의 재구성과 재해석
국정관리연구
2015 .04
기업태도가 소비자의 기업루머 신뢰에 미치는 영향 : 루머유형, 메시지 강도와 반박 전략을 중심으로
마케팅연구
2015 .05
메르스 루머의 수용과 확산에 미치는 영향 요인 탐색 : 트라이앤디스(Triandis) 모델의 적용
광고연구
2019 .09
루머 유형과 공중활동성이 위험인식과 루머 확산에 미치는 영향: 사회적 동조의 조절 역할
PR연구
2024 .03
좋은 루머, 나쁜 루머, 양가적 루머? : 인터넷 루머 전파기대 척도의 타당화
언론정보연구
2015 .08
누가 진정으로 믿는가? - 원자력 에너지 관련 루머 신뢰에 대한 결정요인 분석 -
Crisisonomy
2017 .01
인터넷 루머의 수용과 확산 모형 검증- 원자력 위험정보에서 도움동기의 역할을 중심으로 -
Crisisonomy
2016 .01
아니 땐 굴뚝에 연기 날까? : 정부기관 루머에 대한 인터넷 공중의 개입과 책임귀인 간 관계 탐색
한국언론학보
2016 .08
루머 유형에 대한 기업의 대응전략
상품학연구
2018 .01
신(新) ‘카더라통신’의 동기적 요인효과 : 경향적 인터넷 루머 전파의도에 대한 문제해결상황이론과 계획행동이론의 통합모형
한국언론학보
2015 .04
경제루머의 보도기제 : 미네르바 루머 메시지에 대한 언론의 재구성과 재해석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5 .04
루머 확산의 사이버 괴롭힘을 목격한 주변인 행동에 영향을 미치는요인 : 성별에 따른 심리적 변인의 차이를 중심으로
아시아교육연구
2018 .12
페이스북에서의 잠복 관찰이 제3자 지각에 미치는 영향 루머 인식의 매개 효과
PR연구
202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