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공감과 지각된 환경특성이 여중생의 또래괴롭힘 방어, 방관 및 동조행동에 미치는 영향
상담학연구
2018 .02
초등학교 고학년생의 집단따돌림 피해경험이 가해행동에 미치는 영향: 인터넷 중독성향과 충동성의 이중매개효과 및 성별에 따른 다집단 분석
교원교육
2019 .01
중학교 1학년 학교폭력 피해 경험과 가해 경험 간의 관계에서 공감 능력의 조절효과
정서·행동장애연구
2024 .09
학교폭력 방관자 하위유형 탐색: 공감, 자기효능감, 불안, 동조성, 초기부적응도식을 중심으로
교육치료연구
2018 .01
인지적·정서적 공감 프로파일에 따른 또래 괴롭힘 태도 및 주변인 참여 역할 차이
아시아교육연구
2020 .03
Parenting as a Two-way Street : Investigating Changes or Continuity in Child’s Bullying Status and Its Relationship with Parenting Using the Longitudinal Study of Australian Children (LSAC) Waves 1 to 5
이화젠더법학
2015 .12
자동차사고와 과실상계
법학연구
2017 .01
청소년의 또래동조성 및 자기통제력과집단따돌림과의 관계에서 갈등협상전략의 조절효과
미래청소년학회지
2020 .01
남녀 초등학생의 공감 및 지각된 학급풍토와 괴롭힘 참여역할의 관계
교육문제연구
2015 .01
또래괴롭힘 피해경험이 초등학교 고학년 아동의 방어행동에 미치는 영향과 정서적 공감 및 사회적 지지의 다중가산조절효과 검증
아동학회지
2020 .12
청소년기의 사이버 불링(Cyber Bullying)상황에서 피해자, 가해자, 방관자의 심리적 도피처인 가족과 친구의 사회적 지지감에 대한 인식비교
한국소통학보
2020 .01
학령전기 부정적 정서표현에 대한 지각된 부모의 반응이 아동기 또래 괴롭힘에서 방어자 역할에 미치는 영향: 공감을 매개로
한국심리학회지: 발달
2019 .01
아동청소년기 따돌림 경험 유형에 따른 대학생의 대인관계 문제와 정신건강
정신간호학회지
2016 .01
초등학교 여학생의 집단따돌림에 대한 교사의 대처경험
교육심리연구
2019 .09
자기 통제성과 사회적 지지가 초기 청소년의 집단 따돌림 피해 및 가해에 미치는 영향
아동학회지
2015 .10
일본 사회의 집단괴롭힘에 대한 인식 진전과 접근
한국초등교육
2015 .01
집단따돌림 외상 경험 및 극복 과정 연구
한국심리학회지: 상담 및 심리치료
2015 .01
청소년시기에 집단따돌림 피해를 경험한 여자대학생에 관한 사례연구
인간발달연구
2017 .01
청소년기 학교폭력 피해 및 가해 경험이 초기 성인기 발달 결과에 미치는 영향
청소년문화포럼
2018 .04
직장 내 괴롭힘 판단기준에 관한 연구
노동법학
2024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