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항공사 부가서비스 개발 추세에 대한 탐색적 연구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7 .01
항공사서비스의 선택속성이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대형항공사와 저가항공사의 이용객을 중심으로
관광연구
2017 .04
고객중심적 항공사 부가서비스 상품개발 연구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7 .04
Service Perceptions of Full Service Airlines and Low Cost Carriers : A Case of Airlines in South Korea
관광레저연구
2015 .08
항공사서비스요인이 고객만족 및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물류학회지
2016 .01
항공서비스 경쟁력 강화를 위한 부가서비스 확장 사례 - 싱가포르 항공을 중심으로 -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7 .01
항공사 기내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국내 대형항공사와 저비용항공사의 비교연구
관광연구저널
2017 .01
항공사 이미지, 지각된 가치, 고객만족 및 재이용 의도 간의영향관계 연구 -미주노선을 대상으로-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6 .01
항공사의 사회적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18 .10
고객가치유형에 따른 저비용항공사 선택속성 차이 연구
관광연구
2015 .06
항공사 항공 서비스품질이 대안매력과 전환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24 .08
구매유예 옵션 상품의 도입을 고려한 항공사 좌석배분 모형 연구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7 .01
경영단위(Business Unit) 분석을 통한 국적항공사 성과와 의미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8 .01
항공사 문화마케팅이 성과에 미치는 영향 연구 : 항공사 이미지와 고객태도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5 .02
항공사 장거리 노선 프리미엄 일반석 가격결정 연구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23 .06
저가 항공사의 시장진입에 따른 기존 항공사의 전략적 대응
상품학연구
2015 .01
기내 서비스스케이프가(Servicescape)가 서비스품질(SERVQUAL)과 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22 .08
묶음상품의 수량할인을 고려한 수익경영 모형 연구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20 .01
항공사 선택속성의 상대적 중요도에 관한 연구-항공사 유형별 차이를 중심으로-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5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