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항공사 내부마케팅과 서비스 품질이 직무만족에 미치는 영향 : 아시아나항공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6 .12
Key Constructs of TQM implementation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7 .04
제조기업의 TQM 실행, 종업원 만족, 종업원 충성도 및 운영성과의 관계
재무와 회계정보저널
2016 .01
해외환자유치 의료기관의 내부서비스품질 측정도구 개발
대한경영학회지
2015 .12
서비스전략과 SERVQUAL 품질차원
마케팅연구
2015 .11
교육서비스 품질이 대학선택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SERVQUAL 모형을 중심으로
인문사회 21
2022 .10
Relationship of TQM on Managerial Perfomance: Evidence From Property Sector in Indonesia
유통과학연구
2020 .01
뷰티 내부마케팅이 서비스품질에 미치는 영향 분석 *종업원 대상 내부마케팅 활동이 이용고객의 서비스품질 지각에 미치는 영향을 중심으로
관광연구
2022 .12
SERVQUAL-IPA를 활용한 고속도로 휴게소 서비스품질 연구 : 민자 휴게소를 중심으로
전문경영인연구
2018 .01
국내 운송물류기업의 내부마케팅이 서비스품질에 미치는 영향: 직무만족의 매개, 자기효능감의 조절효과
국제상학
2022 .12
Kano모델을 이용한 서비스품질 특성 연구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5 .11
의료서비스 품질에 미치는 요인에 대한 실증적 연구
로고스경영연구
2023 .03
The Implementation of Total Quality Management in Controlling the Cost of Manufacturing
유통과학연구
2015 .01
수도권 중·장년 골프 이용자의 레저 만족이 생활 만족에 미치는 영향 : 직무 만족의 매개 효과를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7 .06
병원의 품질경영혁신 활동과 조직성과의 관계에서 성과측정시스템의 역할에 관한 연구
국제회계연구
2020 .04
커피전문점 서비스품질 속성이 전반적 만족도에 미치는 대칭 및 비대칭 분석 -스타벅스와 이디야 비교 분석-
관광학연구
2017 .01
상담사의 직무만족 관련 요인에 대한 메타분석
인문사회 21
2021 .01
O2O 서비스 재구매의도에 영향을 미치는품질요인에 관한 비교 연구
전문경영인연구
2018 .01
중소기업 근로자의 복지환경이 직무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산업진흥연구
2016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