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저널
저자정보
저널정보
한국정서행동장애학회 정서·행동장애연구 정서·행동장애연구 제33권 제4호
발행연도
2017.1
수록면
197 - 216 (20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중증장애학생들을 위한 행동지원은 지난 35여년간 아주 극적인 진전을 보여왔고, 효과적인 행동지원 목표뿐만 아니라 그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절차가 확대되었다. 특히 기능평가와 포괄적 중재의 설계를 수행하기 위한 절차가 주요 진전이었다. 이러한 진전에 대한 연구 토대 및 관련전문가들을 위한 시사점을 제시하였다. 행동지원에 따른 기술을 세련화하고 전환시키기 위한 노력들은 결국 학교와 지역사회가 모든 학생들을 성공적인 상황으로 변화시킬 수 있을 것이다.

목차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참고문헌 (27)

참고문헌 신청

함께 읽어보면 좋을 논문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