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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Ⅰ. 서론
Ⅱ. 이론적 고찰 및 연구가설
Ⅲ. 연구방법
Ⅳ. 실증분석
Ⅴ. 결론 및 시사점
참고문헌
Abstrac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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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텔의 서비스실패와 심각성 조절효과에 관한 정성적 연구
소비문화연구
2006 .01
서비스 실패와 복구전략에 관한 한국과 일본의 비교연구
관광레저연구
2007 .08
호텔 및 레스토랑 산업에 있어 서비스 실패의 심각성과 회복 만족간의 관계연구 : 지각된 공정성을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01 .12
한국 택배기업의 서비스 실패와 복구에 관한 연구 : 심각성과 통제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통상정보연구
2012 .12
결정적 사건기법을 이용한 호텔 고객불평과 복구전략분석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05 .01
여행서비스 실패의 심각성과 고객감정반응, 서비스회복 공정성 및 결과와의 영향관계
관광경영연구
2010 .01
서비스실패의 심각성과 복구만족이 고객-기업 관계회복에 미치는 영향 : 실패이전과 복구이후 고객애정, 고객신뢰, 충성의도의 이월효과 및 역학관계 비교를 중심으로
유통연구
2012 .01
지역복지서비스에 대한 고객들의 공정성 지각이 고객만족 및 재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공공관리학보
2009 .03
사전 서비스 복구의 효과성에 관한 연구
소비문화연구
2005 .01
서비스회복에 대한 서비스공정성과 서비스접점 만족의 영향에 관한 연구 : 호텔 식음료 서비스를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02 .12
서비스 회복시 소비자의 공정성 인식에 대한 비교문화 연구 : 미국과 한국 소비자의 비교
마케팅연구
2011 .03
카지노 기업의 서비스 회복이 관계형태에 따라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 상호작용공정성을 중심으로
서비스산업연구
2007 .08
서비스 회복 공정성과 고객공감 및 서비스 회복만족, 관계지속의도와의 관계에 관한 연구
소비문화연구
2016 .01
서비스 실패의 심각성과 통제성이 회복만족에 미치는 영향 : ATC의 조절역할을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2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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