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외식기업의 관계마케팅이 관계 품질 및 고객 인게이지먼트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18 .02
관계마케팅 유형이 고객과의 관계의 질과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대형할인점을 중심으로
경영교육연구
2011 .12
병원의 관계마케팅 실행요인과 재구매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006 .04
소매전문점에서의 관계마케팅요인과 관계품질 그리고 점포충성도와의 관계
유통연구
2006 .10
호텔기업의 관계마케팅, 브랜드관계품질, 그리고 결과변수의 구조적 관계: 부산 N호텔의 사례를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20 .06
항공사 관계마케팅요인이 관계몰입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
2017 .01
중국 시장 서비스기업의 관계마케팅 활동이 관계강도 및고객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고객이 지각하는 공감의 조절효과, 항공사에의 시사점을 중심으로-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7 .01
커피전문점의 관계마케팅요인이 관계요인과 관계성과에 미치는 영향
Tourism Research
2014 .01
은행의 대고객 관계마케팅에 관한 실증적 연구
산업경제연구
1999 .04
국내 B2B마케팅의 연구 동향과 향후 연구방향
마케팅연구
2014 .12
서비스 관계마케팅에 관한 고찰
산업경제연구
2000 .07
호텔 산업에서 감성 마케팅이 브랜드 이미지 및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16 .06
고객만족과 관계마케팅 요인이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경영학연구
2008 .02
관계마케팅의 접점서비스 품질이 관계품질에 미치는 구조관계 연구 - 항공사와 여행사 중심으로 -
Tourism Research
2014 .01
대용량 CRM 데이터를 활용한 마케팅 자원 최적 재배치 방법론 개발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4 .08
전시주최자의 마케팅믹스전략과 관계마케팅이 참가업체의 만족도와 신뢰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6 .03
기업 문화마케팅 동기와 e-글로벌 전략 요인이 고객관계성과에 미치는 영향관계에 대한 실증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4 .12
지방행정 서비스의 관계마케팅 적용에 관한 연구
한국정책과학학회보
2007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