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모바일 쇼핑 환경에서 패션 쇼핑 성향과 패션 앱 속성 중요도가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20 .09
패션 브랜드의 반려견 패션산업 진출 사례의 특성 고찰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21 .08
국내 여성복 브랜드의 패션필름 유형에 따른 소비자 인식차이
한국의류학회지
2015 .01
인디브랜드 소비자의 패션관여도가 제품평가기준 및 소비자 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7 .06
ICT기반의 기업-소비자 연동 패션콘텐츠 모델제안
한복문화
2024 .06
New Marketing Strategies for Fast Fashion Brands in South Korea: An Exploration of Consumer’s Purchasing Experiences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18 .01
The Effects of Branded App Engagement Motivations on Consumer Experiences and Continuous Intention to Use- Focusing on the Consumer-Brand Engagement Perspective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2 .03
소비자의 대형 쇼핑센터 내 패션브랜드 매장 내·외부에서의브랜드 체험 측정도구 개발에 관한 연구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15 .01
브랜드 앱 UI의 기능적 요인이 브랜드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쇼핑 앱을 중심으로-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0 .01
중국 소비자의 한국 패션브랜드에 대한 친숙성이 만족과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지
2016 .01
중국 여성복 패션 시장의 특성 및 디자인 경향 분석- 상해 지역을 중심으로 -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15 .01
패션 매장 내 카페에서 방문자의 브랜드 경험이 패션 브랜드에 대한 인식에 미치는 영향 관한 연구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1 .11
팬데믹 시대의 패션쇼의 디지털화 - 패션 필름과 패션 게이미피케이션을 중심으로 -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22 .02
브랜드 충성도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하에서의 지각된 위험의 매개효과 분석 - 한ㆍ중 패션 소비자 비교를 중심으로 -
한복문화
2021 .09
창의적 패션소비 효능감이 혁신적 패션 제품 수용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20 .01
Predictors of Success for Brand Utility Apps: How to Make Your Marketing As Valuable As Your Brand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17 .01
패션브랜드 소셜미디어 상호작용과 혜택이 소비자-패션브랜드 관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9 .01
현대 패션 트렌드 시스템의 변화 양상에 대한 사례연구
한국의류학회지
2018 .01
패션 큐레이션 서비스 이용자의 쇼핑성향, 이용동기 및 선호 이미지 유형이 패션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지
2017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