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스포츠 브랜드 앱의 게이미피케이션 요소와 브랜드 경험, 브랜드 인게이지먼트, 지속사용의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23 .06
Predictors of Success for Brand Utility Apps: How to Make Your Marketing As Valuable As Your Brand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17 .01
국내 화장품 앱의 GUI 요소에 관한 사례분석 연구 아모레퍼시픽과 엘지생활건강 모바일 브랜드 앱을 중심으로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19 .01
브랜드체험이 감정적 반응을 통해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력에 관한 연구 : 패션브랜드를 중심으로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16 .02
통합적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위한 브랜드앱 구성 방안 연구 -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의 브랜드 어플리케이션을 중심으로 -
한국디자인포럼
2024 .08
The Role of Branded Apps in Brand Engagement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18 .01
캠핑용품의 브랜드 속성과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신뢰, 브랜드 충성도의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21 .10
스포츠 휴먼브랜드 속성이 브랜드 동일시, 소비자-브랜드 관계 및 확장된 브랜드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5 .02
골프용품에 대한 브랜드 경험이 브랜드태도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계 연구 : 골프공 브랜드를 중심으로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08
체험사회이론에 기초한 브랜드파크 디자인 - Automobile Brand Park를 중심으로 -
한국문화공간건축학회논문집
2015 .01
모바일 기반의 학습 앱 사용자경험(UX)이 만족에 미친 영향과 시스템 품질의 매개효과에 관한 연구
상품문화디자인학연구
2019 .01
브랜드 앱 UI의 기능적 요인이 브랜드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쇼핑 앱을 중심으로-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0 .01
프로스포츠 관중의 지지를 받는 타이틀스폰서의 브랜드자산 효과에 따른 구단의 역할분석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12
전통무예문화를 활용한 지역축제 방문객의 브랜드자산 인식이 지역이미지, 브랜드태도에 미치는 영향
세계태권도문화학회
2024 .01
브랜드 경험 극대화를 위한 코스메틱 플래그쉽 메타버스 공간 연구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22 .10
The Impact of Sport Brand Extension on Brand Loyalty
INTERNATIONAL JOURNAL OF HUMAN MOVEMENT SCIENCE
2019 .04
모바일 쇼핑에서 패션 브랜드 앱이 스마트폰 몰입과 소비자 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16 .01
모바일 앱 사이트의 컬러 분석 : 스마트앱어워드의 쇼핑몰 앱 대상작을 중심으로
한국색채학회논문집
2017 .05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BI표현전략에 관한 연구 - 브랜드 홍보관 중심으로 -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21 .08
브랜드 감각경험이 경험적 가치와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자동차 디자인의 브랜드 감각경험 전달요소를 중심으로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1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