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쇼룸 실내디자인 계획 방향에 관한 연구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1996 .04
경험디자인이 적용된 토탈 인테리어 브랜드의 쇼룸 만족도 : 국내 건자재 기업들이 운영하는 쇼룸을 중심으로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2017 .10
기업박물관의 브랜드 접점 활용연구 : 브랜드 시장주도와 소비자 인사이트 관점에서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7 .05
토탈 인테리어 브랜드의 쇼룸에 적용된 경험디자인 특성 : 국내 건자재 기업들이 운영하는 쇼룸을 중심으로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7 .05
장애인의 문화마케팅 효용성 및 홍보효과에 관한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1 .01
디자인 제품에 적용된 브랜드 콜래보레이션의 방향
한국디자인포럼
2009 .01
사옥디자인을 통한 기업의 문화마케팅 실현
한국디자인포럼
2007 .01
마케팅으로서의 디자인, 디자인으로서의 마케팅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6 .05
글로벌 기업의 문화마케팅 결정요인, 파트너 적합도, 마케팅 규모, 브랜드 성과간의 관계 실증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8 .01
국내 문화상품 개발현황과 마케팅 전략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04 .03
미래고고학 : 소비자 문화를 선도하는 디자인
IDCC Proceeding
2009 .06
공간마케팅의 관점에서 본 문화프로그램 활용의 특성에 관한 연구 : 아트/갤러리 카페 공간연출을 중심으로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2011 .04
기업 사옥 저층부에서의 문화마케팅 프로그램과 공간특성의 관계성에 관한 연구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0 .10
디자인에 의한 기업과 소비자의 자아 상호작용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2 .01
문화상품 마케팅 개발방안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05 .09
디자인마케팅의 4Cs 요소정립과 4C Mix 구현에 관한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5 .05
복합 전시판매공간 개념의 ‘D’사 공간 계획안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9 .05
아트마케팅을 활용한 화장품 브랜드 디자인 연구 -화장품패키지디자인 중심으로-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07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