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要約)
(Abstract)
1. 서론
2. 브랜드 시장주도전략의 이론적 고찰
3. 브랜드 시장주도전략과 라이프스타일의 상관관계
4. 브랜드 시장주도전략의 수단으로써 기업박물관의 접점 활용 연구
5. 사례분석을 통한 연구
6. 실증분석을 통한 검증
7.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세계화를 위한 전략적 브랜드 아이덴티티 형성에 관한 연구 -글로벌 브랜드 이미지 구성요소 중심으로-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05 .01
스포츠용품에 있어서 브랜드 이미지가 소비자 제품구매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3 .05
효과적인 브랜드 아이덴티티 구축을 위한 브랜드디자인 개발사례 연구 - 마스크팩 브랜드디자인 개발사례를 중심으로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3 .01
브랜드 확장과 구축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포럼
2006 .01
브랜드 아이덴티티의 구축을 위한 소비자 인식 변화에 관한 연구
Journal of Integrated Design Research
2008 .04
브랜드 포트폴리오 전략에서 연관성 유지를 위한 시각적 소통방법- 웹사이트를 통한 C-branding concept기업 분석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5 .01
브랜드 계층구조(Brand Hierarchy)의 체계성과 운용 방안에 대한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1 .06
인브랜드 이미지와 브랜드 태도 및 구매의도와의 관계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3 .09
캐릭터 중심의 전통시장 브랜드 재활성화 전략에 관한 연구- 경기도 수원 조원시장 브랜드 리뉴얼 사례를 중심으로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0 .01
브랜드경영 시대의 브랜드 리인벤팅 전략에 관한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9 .11
화장품 브랜드 이미지가 소비자 가치와 브랜드 신뢰, 고객몰입에 미치는 영향
대한미용학회지
2015 .01
마스터브랜드 개념을 활용한 식품기업의 BI 디자인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7 .11
디자인 제품에 적용된 브랜드 콜래보레이션의 방향
한국디자인포럼
2009 .01
도입기 브랜드 포지셔닝의 강화 : 시각적 스토리텔링을 활용한 브랜드 아이덴티티 구축 관점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7 .11
체크 패턴이 소비자의 감성이미지와브랜드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한국디자인포럼
2014 .01
스포츠용품기업의 기업-소비자 관계성이 브랜드태도, 브랜드이미지 및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2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