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공업계열 특성화고 학생들의 기술의 본성(NOT)에 대한 인식 탐구 - 과학기술사 수업을 중심으로 -
생물교육
2017 .01
2009 개정 중학교 과학교과서의 과학사에 반영된 과학의 본성 분석
교과교육학연구
2015 .01
과학의 본성 관련 국내 과학교육 연구 동향 분석
교과교육학연구
2021 .01
과학과 자기보고식 정의적 영역 평가의 정확성에 영향을 주는 요소 탐색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19 .01
대학생들의 과학과 기술의 본성에 대한 인식과 관계에 대한 탐색
교과교육학연구
2019 .01
기초과학, 응용과학, 융합과학에 대한 과학교사들의인식구조 탐색
교사교육연구
2017 .01
학생의 과학학습 관련 국내 과학교육 연구 동향 분석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15 .01
과학 탐구 키움 프로그램이 초등학생의 과학학습정서, 학습동기, 과학 관련 자아개념, 진로포부, 태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초등교육
2021 .09
초⋅중⋅고등학생들의 과학 정의적 성취가 낮은 원인에 대한 질적 연구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22 .06
과학사를 활용한 ‘우리 몸’ 단원의 교수․학습 프로그램이 초등학생들의 학업성취도, 과학 태도, 과학 탐구 능력에 미치는 영향
초등과학교육
2015 .01
‘과학의 본성’ 교육 -그 다원성 고찰-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18 .01
학생들의 과학긍정경험에 영향을 주는 과학중점학교의 특성에 대한 질적 탐구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19 .01
컴퓨터과학 쇼를 통한 초등학생의 정보교육에 대한 인식변화
정보교육학회논문지
2017 .01
과학의 미적 특성 및 과학과 예술의 관계에 대한 초등학생들의 인식
교과교육학연구
2017 .01
지구과학의 본성에 대한 연구방법 제안 -현상학적 접근 및 과학의 본성(NOS)에 대한 가족유사성 접근의 활용-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20 .01
2015 개정 과학과 교육과정의 통합과학과 과학탐구실험이 학생들의 과학에 대한 흥미, 과학적 태도, STS와 과학의 본성에 대한 견해에 미치는 영향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19 .01
예비교사의 과학의 본성 지도를 위한 과학의 미학적 모델 측정 방안
과학교육연구지
2020 .01
2009 개정 초등 과학교과서의 과학사 도입 내용과 과학의 본성 분석
과학교육연구지
2015 .01
2009 개정 교육과정에 의한 융합형 과학이 학생들의 과학의 본성과STS에 대한 견해, 과학에 대한 흥미 및 포부에 미치는 영향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15 .01
사제동행 과학진로체험활동 프로그램 참여를 통한 교육 소외계층 학생들의 과학정체성 변화 탐색
교과교육학연구
2021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