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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급 학습자를 대상으로 한 ‘-을걸’ 억양의 변별 교육 및 효과에 관한 연구
한국어 교육
2011 .01
A Pedagogical Choice for Improving the Perception of English Intonation
영어어문교육
2009 .01
의사소통장애인의 운율에 관한 연구 동향
언어치료연구
2016 .07
중국인 학습자를 대상으로 한 한국어 종결표현의 지각, 산출 연구 -‘-기만 하다’, ‘-(으)ㄹ 줄 알다’를 중심으로-
한국어 교육
2012 .01
한국어 억양 교육을 위한 방법론적 고찰
한국어 교육
2008 .01
文末 助詞 ‘よ’의 發話 意圖에 따른音響音聲學的 特性에 관한 考察
일본근대학연구
2015 .01
한국어 종결어미 ‘-거든’의 억양-모어 화자와 6급 학습자의 예-
새국어교육
2019 .01
초등학교 문장 관련 교육 내용의 통시적 변화 양상 탐색
한국초등교육
2019 .01
양형기준제 시행의 문제점과 양형자료 조사제도 도입을 위한 제언
형사법연구
2009 .01
연결어미의 종결어미적 쓰임에 나타나는 억양의 중간언어 연구
한국어 교육
2010 .01
특정범죄가중처벌 등에 관한 법률적용상의 몇 가지 문제점과 대안
형사법연구
2006 .01
합리적 양형을 위한 양형조사제도 활용성의 제고방안
형사법연구
2011 .01
韓日翻訳授業における文末表現の指導に関する研究 -性差を表す文末詞の使用を中心に-
일본어교육연구
2015 .01
한국어 교육에서의 문형 교육의 방향에 대한 일고찰
한국어 교육
2005 .01
합리적 양형기준을 위한 공통된 양형인자 도출의 필요성 - 제 2기 양형위원회 양형기준 대상범죄 양형인자 도출의 통일성 위한 비교법적 고찰을 중심으로 -
외법논집
2010 .01
韓国人日本語学習者の日本語発音がプレゼン テーションの評価観点に与える影響とは -イントネーション要因に焦点をあてて-
일본언어문화
2015 .01
양형자료의 조사와 평가
외법논집
2012 .01
대학 글쓰기 교재에서의 ‘문장’ 영역에 대한 구성 방향 및 지도 방안
새국어교육
2019 .01
양형의 법적 성격과 합리화 방안
형사법연구
2009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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