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한국어 억양 교육을 위한 방법론적 고찰
한국어 교육
2008 .01
고급 학습자를 대상으로 한 ‘-을걸’ 억양의 변별 교육 및 효과에 관한 연구
한국어 교육
2011 .01
외국어로서의 한국어의 억양 교육 연구
한국문화연구
2010 .01
한국어 종결어미 ‘-거든’의 억양-모어 화자와 6급 학습자의 예-
새국어교육
2019 .01
의사소통장애인의 운율에 관한 연구 동향
언어치료연구
2016 .07
A Pedagogical Choice for Improving the Perception of English Intonation
영어어문교육
2009 .01
억양기반의 확장이 시각장애아동의 언어습득에 미치는 긍정성
언어치료연구
2010 .12
아시아권 화자들이 발화한 담화표지어의 억양패턴 연구: 위치와 기능을 중심으로
교사교육연구
2018 .01
한국어 핵억양 유형에 따른 태도 지각 양상 연구
한국언어문화학
2019 .01
고급학습자의 일상대화에서의 종결어미 사용 양상 연구 -중국어권 학습자의 경우-
한국어 교육
2012 .01
한국어 억양 습득과 지도 방법 연구: 영어권 학습자를 대상으로.
한국어 교육
2006 .01
Praat을 활용한 한국어 억양 수업의 효과 연구
화법연구
2019 .01
中国人日本語学習者による文末詞「の」の イントネーションについての音響音声学的研究
차세대 인문사회연구
2010 .01
중국인 학습자를 대상으로 한 한국어 종결표현의 지각, 산출 연구 -‘-기만 하다’, ‘-(으)ㄹ 줄 알다’를 중심으로-
한국어 교육
2012 .01
文末 助詞 ‘よ’의 發話 意圖에 따른音響音聲學的 特性에 관한 考察
일본근대학연구
2015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