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통합적 기업이미지 관리에서의 칼라마케팅의 역할 : 빨간색을 활용한 기업을 중심으로
한국색채학회논문집
2005 .04
국내 기업의 CI 리뉴얼 동향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9 .11
브랜드아이덴티티의 시각적 표현요소 분석 연구 - 최근에 심볼 및 로고가 변경된 IT기업을 중심으로
한국디자인포럼
2010 .01
인터랙션 개념을 도입한 기업 아이덴티티 전략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7 .05
기업 디자인 아이덴티티 전략의 두 가지 관점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3 .05
기업 미술관을 통한 공간 디자인 마케팅 효과 및 전략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포럼
2010 .01
글로벌 기업의 통합적 디자인 아이덴티티 체계에 관한 기초연구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11 .10
기업 이미지 형성의 컬러 아이덴티티 역할에 대한 고찰- 고유색 로고를 중심으로 -
한국디자인포럼
2015 .01
기업 아이덴티티의 인상 형성과 수용자의 태도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04 .09
브랜드 인지도 향상을 위한 6 활용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08 .12
기업이미지와 디자인이미지의 정체성 추구에 대한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5 .05
비즈니스 유형에 따른 기업 디자인 아이덴티티(Corporate Design Identity) 전략 모형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07 .12
금호아시아나의 항공사 이미지 강화를 위한 CI분석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06 .01
화장품브랜드 로고에 대한 소비자의 감성이미지 분석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6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