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서론
2. 이론적 배경
3. 빨간색을 사용하는 기업의 칼라시스템
4. 빨간색을 사용하는 기업의 칼라시스템 조사 및 분석
5. 결론 및 후속 연구 제언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아이덴티티 향상을 위한 기업의 칼라 표현 연구 -국내 100대 기업 중심으로-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06 .01
스포츠마케팅에 기반한 기업이미지 표현전략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07 .12
기업 미술관을 통한 공간 디자인 마케팅 효과 및 전략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포럼
2010 .01
국내 기업의 CI 리뉴얼 동향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9 .11
기업이미지와 디자인이미지의 정체성 추구에 대한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5 .05
기업 아이덴티티의 인상 형성과 수용자의 태도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04 .09
기업 이미지 형성의 컬러 아이덴티티 역할에 대한 고찰- 고유색 로고를 중심으로 -
한국디자인포럼
2015 .01
기업사옥의 파사드디자인에 관한 연구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08 .01
글로벌 기업의 통합적 디자인 아이덴티티 체계에 관한 기초연구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11 .10
기업 이미지 커뮤니케이션과 기업관 계획에 관한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1997 .08
금호아시아나의 항공사 이미지 강화를 위한 CI분석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06 .01
마케팅으로서의 디자인, 디자인으로서의 마케팅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6 .05
프로야구팀의 공익연계마케팅과 팀동일시, 기업동일시 및 기업이미지의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1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