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지역자치단체 농산물 공동브랜드의 브랜드 네임 유형 분석에 관한 연구 : 2014∼2015년 브랜드 네임을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6 .12
지방자치단체 농산물 공동브랜드의 브랜드네임 개발 사례 연구- 상주시 명품쌀 공동브랜드 개발을 중심으로 -
한국디자인포럼
2018 .01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위한 브랜드 네임에 관한 연구 : 상징적 의미를 내포한 국내 브랜드 네임을 중심으로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4 .10
애매모호한 브랜드 네임이 소비자의 제품선호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4 .01
기호, 숫자로 표현되는 브랜드 네임의 의미구조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08 .03
브랜드네임 언어유형이 브랜드 개성과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8 .01
브랜드네임에 적용된 숫자의 스토리텔링 분석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2 .01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으로서의 브랜드 계층구조 활용
한국디자인포럼
2012 .01
도입기 브랜드 포지셔닝의 강화 : 시각적 스토리텔링을 활용한 브랜드 아이덴티티 구축 관점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7 .11
세계화를 위한 전략적 브랜드 아이덴티티 형성에 관한 연구 -글로벌 브랜드 이미지 구성요소 중심으로-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05 .01
디자인 제품에 적용된 브랜드 콜래보레이션의 방향
한국디자인포럼
2009 .01
스포츠용품에 있어서 브랜드 이미지가 소비자 제품구매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3 .05
국내 라면 브랜드 네이밍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9 .03
인브랜드 이미지와 브랜드 태도 및 구매의도와의 관계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3 .09
한국 전통 복식의 브랜드네임 특성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6 .10
브랜드이미지가 프라다브랜드 마케팅전략에 미친 영향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05 .06
국내제품 중국 시장 현지화를 위한 브랜드 개발- 헤어케어 시장 ㈜주신 브랜드 사례를 통한 브랜드 개발방법 제시 -
한국디자인포럼
2013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