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네일 서비스 인식 및 이용실태와 마케팅 믹스(7Ps)에 관한 연구
한국화장품미용학회지
2017 .12
Mixing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24 .10
mixing3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24 .10
헤어샵의 마케팅믹스요인(7P)이 이용만족과 소비자 애호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미용학회지
2022 .08
피부미용샵 유형별 물리적 환경에 대한 인내영역 비교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6 .12
50대 이상 미용실소비자의 마케팅믹스 7Ps 요인이 고객만족과 긍정적 구전에 미치는 영향
한국미용학회지
2020 .01
the top ; Esthetic Sense of Korea
International Invitation Exhibition of Color Works
2016 .11
Art mix
International Invitation Exhibition of Color Works
2018 .11
plant_mix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23 .01
WAY OF SELF - AWARENESS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19 .05
Color Mixing #12
한국디자인학회 국제초대전도록
2023 .12
피부관리실 유형별 피부관리상품에 대한 소비자 선호도 차이
대한미용학회지
2018 .01
미용소비자의 마케팅믹스요인(7Ps)이 전환장벽에 미치는 영향
한국미용학회지
2017 .06
메이크업서비스 마케팅믹스가 고객만족도, 고객충성도 및 고객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미용학회지
2017 .12
헤어 미용업의 서비스 마케팅믹스가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국제보건미용학회지
2019 .01
메타분석을 활용한 스포츠 마케팅믹스(4P)요인이 소비자행동에 미치는 영향 : 관람만족, 이용만족 영향력을 중심으로
한국체육과학회지
2021 .02
자영 피부미용실과 병원 부설 피부미용실에 근무하는 피부미용사의 이직의도에 영향을 주는 요인 비교 분석
한국미용학회지
2021 .01
미용실 콘셉트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브랜드 인식이 브랜드 신뢰 및 제품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미용학회지
2023 .02
The Effects of Marketing Mix Factors on Customer Satisfaction and Behaviors After Using of Golf courses in Vietnam
한국체육과학회지
2021 .02
Relationship between Marketing Mix Strategies of Contemporary Dance Performances and Audiences’ Watching Factors
한국스포츠학회
202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