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무행동관성 : 지각된 손실과 소비동기의 상호작용
광고학연구
2018 .01
소비자의 목표유형, 후회와 만족도간의 관계를 조절하는 구매패턴과 시간지연의 효과
서비스마케팅저널
2024 .06
소비자의 자기자비(Self-Compassion)성향이 구매후 후회감과 제품에 대한 만족감에 미치는 영향: 후회상황에 따른 비교를 중심으로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5 .01
후회감과 목표의 관계에 영향을 미치는 조절변수에 관한 연구
경영교육연구
2016 .06
습관적 구매 유형에 따른 소비자의 양면적 반응
마케팅연구
2016 .08
극대화 성향, 조절초점, 예상된 후회가 구매결정 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8 .01
교직 선택 결정에 대한 후회 감정의 탐색적 해석
중등교육연구
2018 .01
중국소비자의 한국식품에 대한 소비가치와 계획행동이론에 따른 구매의도 연구: 국가이미지의 조절효과 검증
소비문화연구
2020 .01
지속가능소비 행동의 영향요인 연구: 제약요인의 조절된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소비자문제연구
2024 .08
물질소비와 경험소비의 선택에 영향을 주는 요인에 관한 연구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22 .11
행위의 수정가능성, 후회 대응 전략과중년여성의 후회 정서와 주관적 안녕감 간의 관계
한국심리학회지: 발달
2015 .01
O2O서비스에서 지각된 위험과 예상된 후회가 비금전적 비용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음식 배달앱 서비스에서 한국 대학생의 자기 보상 구매와 계획 구매의 심리적 영향을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24 .08
소비자의 사회심리특성이 구매 후 감정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경영컨설팅연구
2020 .01
소비자의 습관적 구매행동의 유형화에 관한 연구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7 .01
투자자의 후회회피 편향과 주식수익률의 관계
한국증권학회지
2024 .10
The Research on Effect Factor to Consumer Behavior of Chinese Post-90s Generation Customer
기업경영리뷰
2016 .01
소비자 책임 인식이 구매단계의 지속가능 소비 행동에 미치는 영향: 소비자 공적 참여 경험의 조절효과
소비자문제연구
2022 .08
소비자의 구매행동유형과 과시성향이 소비자의 구매 가격과 구매 장소의 거짓구전행동에 미치는 영향 분석
소비자문제연구
2016 .04
코로나19로 인한 스포츠서비스 이용 및 제품 구매 소비행동 변화와 향후 전망
소비자문제연구
2022 .04
소비자의 습관적 소비행태에 관한 탐색적 연구
소비자학연구
2015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