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저널
저자정보
저널정보
한국스페인어문학회(구 한국서어서문학회) 스페인어문학 스페인어문학 제32호
발행연도
2004.1
수록면
105 - 121 (17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Este informe tiene por finalidad presentar un eficaz método de enseñanza de español como lengua extranjera basado en mi experiencia docente, ser una ayuda para los profesores principiantes que se dediquen a la enseñanza de español para la comunidad coreana que muchas veces demuestra actitud ‘en grupo’ e informar cómo motivar mejor a los coreanos desarrollando especialidades interdisciplinarias relacionadas con lenguas y culturas extranjeras - Introducción - Cómo manejar la clase por agrupación de alumnos. - Especialidades interdiciplinarias - Conclusión * 이 연구는 대구가톨릭대학교의 2004년도 일반연구비 지원에 의해 수행함. 이 원고는 국제실무외국어학 제 전공의 교육과정 운영에 응용하기 위한 수업방식 개선안과 2004년 스페인어문학회 여름학술대회(대구가톨릭대학교)에서 발표한 외국어 중심 과목/전공 연계 방안을 아울어 정리한 연구보고서임.

목차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참고문헌 (6)

참고문헌 신청

함께 읽어보면 좋을 논문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