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온라인과 오프라인 유통경로의 가격비교에 관한 연구 : 점포, 제품, 가격유형에 따른 차이를 중심으로
유통연구
2006 .01
유통업체 저가정책에 대한 소비자 인식이 점포의 가격이미지와 점포 신뢰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저가정책과 점포유형 적합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유통연구
2016 .04
서비스의 비교가격광고가 소비자의 수용가격과 가격 - 품질가격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경영교육연구
2002 .12
가격연구에 관한 종합적 고찰 : 최근 15년(2000~2014)의 국내연구를 중심으로
마케팅연구
2014 .12
통합가격 제시여부가 분할가격의 가격공정성 지각에 미치는 연구
유통연구
2013 .04
분할가격이 회상가격, 가격공정성의 지각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연구: 관여도와 사전지식에 따른 가격공정성의 조절 효과
기업경영연구
2012 .01
최저가격보상제가 소매점 : 선호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탐색적 연구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4 .10
가격변동이 소비자의 가격 공정성 지각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011 .04
호텔상품의 비교광고가 내적 준거가격과 소비자 지각에 미치는 영향 : 가격단서와 가격민감도의 효과를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05 .06
소비자의 배추 가격민감도와 구매 속성 분석
농촌지도와 개발
2014 .01
에지워스 가격 사이클(Edgeworth Price Cycle)과 비대칭적 가격 반응 : 서울 휘발유 소매 시장 사례
에너지경제연구
2018 .03
온실가스 저감정책에 대한 에너지 다소비 제조업의 경쟁력 분석: 가격설정력 모형을 이용하여
자원·환경경제연구
2011 .01
통합가격 vs. 분할가격 제시방식의 효과 : 사고방식유형과 조절초점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마케팅연구
2018 .02
유가정보공개가 가격결정에 미친 영향 : 시변 공적분 모형의 이용
산업경제연구
2019 .10
서비스 & 제품 묶음상품의 공정성 지각 제고를 위한 가격인상 제시 전략
마케팅연구
2011 .06
소비자 지식과 관여도 수준이수용가격범위와 유보가격에 미치는 영향
기업경영연구
2013 .01
비교가격 광고의 준거가격과 소매점의 가격할인취지 및 소비자의 가격 - 품질 연상 심리 수준이 의류제품 속성 평가에 미치는 영향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02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