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의료분야에서의 고객 세분화를 통한 수익성 모형 개발에 관한 연구 - 데이터마이닝 기법을 이용하여 -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05 .01
고객가치모형별 마케팅전략 : 백화점 화장품 고객을 중심으로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06 .01
무응답 대체 방법을 이용한 은행고객 세분화 기법 연구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07 .01
효과적 고객커뮤니케이션을 위한 니즈기반의 고객세분화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07 .01
연관성분석을 이용한 여행업 고객 분석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11 .01
프론티어 모델을 이용한 수익성분석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05 .01
CRM 분석을 위한 고객세분화 및 수익성분석 - IT접점에서 은행채널을 중심으로 -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05 .01
타겟 마케팅을 위한 캠페인 반응모형 개발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13 .01
마케팅을 위한 고객 세분화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11 .01
데이터마이닝 기법을 이용한 고객생애가치 측정모형 개발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03 .01
위계적 로지스틱 모형을 이용한 H 할인매장 고객 이탈 분석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12 .01
CRM을 통한 은행 생산성 향상방안 연구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06 .01
유치원의 고객만족 결정요인과 고객충성도 분석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05 .01
공간예측모형을 이용한 CRM에서의 위험고객탐색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09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