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초등예비교사들의 과학개념 수준이 수업곤란도, 수업만족도, 수업평가에 미치는 효과
대한지구과학교육학회지
2016 .12
초등 예비교사의 협력 과학수업이 과학교수효능감 및 과학지식에 미치는 효과
대한지구과학교육학회지
2016 .12
교육실습을 통한 예비수학교사들의수학교수효능감 변화
East Asian Mathematical Journal
2018 .01
예비과학교사의 교육실습에서 나타나는 어려움 -예비교사와 지도교사의 관점을 중심으로 -
대한화학회지
2021 .12
초등예비 교사의 스토리텔링 기법 적용이 과학개념 습득 및 과학교수효능감에 미치는 효과
대한지구과학교육학회지
2017 .08
Teaching Moves for Students' Mathematical Proficiencies in Multiplication Lessons
수학교육연구
2021 .12
예비초등교사의 수학적 신념과 수업 실제의 관계
East Asian Mathematical Journal
2020 .01
A Comparative Study of the Teaching Language of a Novice Teacher and an Expert Teacher in Algebra Instruction
수학교육연구
2020 .03
Exploring the Impact of a STEM Integration Teacher Professional Development Program on Secondary Science and Mathematics Teachers' Perceptions of Engineering and Their Attitude toward Engineering Integrated Teaching
한국지구과학회지
2015 .01
초임 과학교사들의 교직 첫 3개월간의 경험에 대한 해석학적 현상학 연구
대한지구과학교육학회지
2019 .01
Utilizing Teacher Noticing within a Representation of an Elementary Engineering Lesson to Support Responsive Teaching in the Classroom
수학교육연구
2021 .09
초등예비교사의 교수역량 증진을 위한 팀 기반 프로젝트 학습 실행 및 효과
East Asian Mathematical Journal
2017 .01
통계학과 통계교육 강의가 초등 예비교사들의 통계적 태도에 미치는 효과
East Asian Mathematical Journal
2015 .01
Elementary and Secondary School Teachers’ Perspectives of Effective Mathematics Teaching
수학교육연구
2015 .01
지구과학 예비교사들은‘수업’에서 무엇을 보는가? -예비교사들의 수업 경험과 비평을 통해서-
대한지구과학교육학회지
2017 .08
유아교사의 교사행복감과 교수효능감 및 직무스트레스가 교사-유아상호작용에 미치는 영향
한국생활과학회지
2019 .10
포토 내러티브 방법을 이용한 초등 예비교사들의 과학에 대한 인식 분석
대한지구과학교육학회지
2020 .01
CoRe를 활용한 교육실습이 예비 교사들의 PCK 개발에 미치는 영향
대한화학회지
2015 .12
현직수학교사와 예비수학교사들의 좋은 수학 수업을 위한 지식 및 능력에 관한 인식조사
East Asian Mathematical Journal
2015 .01
The analysis of students “survey for the change of secondary school teachers” teaching behavior based on self-reflection
Proceedings of the Jangjeon Mathematical Society
2015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