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게임 콘텐츠 특성과 단말기 요인을 고려한 모바일게임 사용의도의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Information Systems Review
2005 .01
한국의 온라인게임에서 모바일게임으로의 전환 능력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문화산업연구
2017 .06
모바일게임 플레이 의도의 영향요인 연구
경영정보학연구
2006 .01
Factors Influencing Attitude and Intention toward Playing Mobile Games in Korea
미디어 경제와 문화
2019 .08
게임콘텐츠 분석 방법론 개발을 위한 선험적 연구
사회과학연구논총
2009 .06
이용 충족관점에서의 모바일게임 플레이어 유형과 특성 분석에 관한 연구
Information Systems Review
2007 .01
게임 이용이 삶의 만족도에 영향을 미치는가?: 선용적 몰입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 탐색적 연구
한국소통학보
2020 .01
확장된 기술수용모형을 이용한 온라인 게임 성공요인 분석 : 일본 게이머를 중심으로
무역상무연구
2006 .02
게임 이용동기, 게임 효능감, 게임 규범성 및 게임 인식이 게임선용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 다층모형 분석을 중심으로
한국언론정보학보
2019 .12
이용과 만족 관점에서 본 청소년들의 모바일게임 이용에 관한 연구
컴퓨터교육학회 논문지
2005 .03
메타/게임(meta/game)으로서의 ‘게임 보기’ : 전자오락 구경부터 인터넷 게임방송 시청까지
한국방송학보
2019 .01
Preceding Factors Effecting on the User Satisfaction and Purchase Intention of Mobile Games
질서경제저널
2015 .01
종합적 사고 경향이 게임 이용 장애 편견과 게임 이용에 미치는 영향
PR연구
2020 .01
모바일게임 사용자의 내적 동기부여 선행요인에 관한 실증분석
e-비즈니스연구
2015 .12
게임법의 구조와 체계
중앙법학
2014 .09
온라인게임 수용모델에 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07 .06
대리게임금지법에 관한 비판적 검토
法學論文集
2019 .01
소셜게임 접근성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 개인, 게임, 사회적 특성을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15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