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디지털 사이니지와 스마트 미디어 융합이 인게이지먼트와 상호작용성 수준에 따라 기억과 태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7 .01
디지털 사이니지 콘텐츠 소구 유형과 상호작용성이 태도와 기억에 미치는 효과
디지털융복합연구
2019 .01
증강현실 광고의 프레즌스(Presence)와 플로우(Flow)가 광고 태도와 회상에 미치는 영향
디지털융복합연구
2020 .01
디지털 사이니지의 명화 활용 광고가 미디어 인게이지먼트에 따라 태도와 회상에 미치는 효과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20 .01
A Study of the Effectiveness of Digital Signage: Importance of Customized Content
디지털융복합연구
2019 .01
명화를 활용한 인터렉티브 스마트 사이니지의 효과에 관한 연구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20 .01
스마트 폰의 사용자 경험과 플로우 -갤럭시 S8을 중심으로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8 .01
3D 가상현실을 이용한 디지털 사이니지의 실재감과 상호작용성이 브랜드 경험과 태도에 미치는 효과
디지털융복합연구
2019 .01
디지털 사이니지의 유형별 효과에 개인특성 변수가 미치는 영향
디지털융복합연구
2020 .01
u-관광정보시스템의 콘텐츠 정보품질이 플로우이론과 만족에 미치는 영향-남한산성을 찾은 관광객을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9 .01
플로우 이론을 적용한 u-융합정보시스템이 관광객의 만족도와 재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플로우 이론을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21 .01
디지털 사이니지를 활용한 인터랙티브 광고 제안에 관한 연구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8 .01
모바일홈쇼핑의 특성과 개인성향이 소비자의 플로우에 미치는 영향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21 .01
HMD(Head Mounted Display) 가상현실 광고가 현존감과 인게이지먼트 수준에 따라 태도와 기억에 미치는 효과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9 .01
사용자 위치 기반 반응형 스마트 액자 ‘편향’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22 .02
한국 디지털 사이니지 연구의 어제와 오늘 : 연구 추세와 미래 연구 제안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10
New Flow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24 .12
The flow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21 .12
The flow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22 .12
Flow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22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