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The New Cinematic Expression of Digital Character
한국콘텐츠학회 ICCC 논문집
2015 .12
조선시대 국장(國葬)에 사용된 말(馬)의 성격과 의미 - 죽산마(竹散馬)와 죽안마(竹鞍馬), 청수안마(靑繡鞍馬)와 자수안마(紫繡鞍馬)를 중심으로 -
문화와융합
2023 .02
ACT-R 모델 및 물체 인식 기반 영화의 시각적 역동성 측정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9 .02
1920년대 영화소설의 이미지 텍스트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7 .11
Gaze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17 .05
Gaze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21 .12
융합 이후의 융합: 융합 추구의 한국디자인교육 5년에 관한 분석과 고찰
디자인융복합연구(구.인포디자인이슈)
2016 .01
작품 〈시선에 사로잡히다〉 움직임 분석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9 .05
소설의 영화화를 위한 영상 언어 연구 : 〈키리시마가 동아리활동 그만둔대〉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7 .01
한국 스릴러 영화의 음악 특징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2 .06
일본 노인주택 사례 분석을 통한 국내 적용 방향
디자인융복합연구(구.인포디자인이슈)
2020 .01
영화적 운동의 작동방식: 레오스 까락스(Leos Carax) 영화를 중심으로
영상문화
2020 .01
영화흥행을 위한 빅데이터 활용효과에 관한 연구 : <명량>의 오피니언 마이닝 처리과정 중심으로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5 .06
얼굴과 배경의 방향에 따른 시선 단서 효과
인지과학
2023 .06
모빌리티 기업의 디자인 정체성 구축을 위한 디자인 융복합 전략 연구 -제품, 커뮤니케이션, 융합 공간 디자인 일관성 중심으로-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2 .12
장면연기 코칭 방안 연구 - 《시련(The Crucible)》 2막의 시선(視線)과 동선(動線)을 중심으로 -
연기예술연구
2020 .01
Cinematic Representations of Korean Cities in Hollywood Film: Techno-Orientalism From Neo-Seoul to the Marvel Universe
문화와융합
2021 .10
<벌새>, 도시산보녀 은희의 몸짓과 시선
문화와융합
2022 .02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새로운 기술과 건축의 융합에 대한 연구
문화와융합
2023 .08
금융자본주의 사회의 자본, 프레카리아트의 영화적 재현 연구
문화경제연구
2024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