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중국어 기초회화교재와 新HSK3·4급 시험과의 연계성 및 교재 편성 방안 연구
중국어교육과연구
2019 .06
새로운 중국어능력평가방식 新HSK 분석연구 : 新HSK 5급과 舊HSK 초·중급의 비교를 중심으로
언어과학연구
2010 .09
新HSK와 출력(output) 위주 중국어 지도방안 고찰 : 新HSK6급을 중심으로
아시아문화연구
2011 .09
현대중국어 구조조사 ‘地’에 관한 한국인 학습자의 오류 분석
중어중문학
2016 .12
漢字 形象의 의미론적 연관 구조에 관하여 - 部首字를 중심으로
중어중문학
2004 .12
新HSK 5급의 화제 범주와 출제의 경향성 고찰 ― 2012년, 2014년 기출문제를 중심으로
중국학
2019 .01
漢字의 학습효과 증진 방안에 관한 연구
漢文敎育論集
2006 .01
한국대학생의 중국어 읽기 전략과 읽기 성취도, HSK 자격증 취득 간의 상관성 소고
중국어문학논집
2015 .10
(신)HSK에 대한 한국의 중국어 교육자·학습자 인식 조사연구
중국어교육과연구
2014 .06
新HSK의 이론적 토대 분석과 향후 對外漢語敎學에의 영향 관계 모색 --《国际汉语能力标准》과《유럽공통참조기준》의 비교 고찰을 중심으로
중국학
2010 .01
部首 교육에 대한 하나의 方案
漢文敎育論集
2006 .01
新HSK 3-5급 〈쓰기1〉 영역 출제경향 분석 - 2014년, 2018년 기출문제집을 중심으로 -
중국어교육과연구
2019 .12
韓國漢語教材市場的調查分析 : 以HSK 教材爲中心
중국어교육과연구
2011 .11
提高HSK聽力理解应对能力的教学策略研究
중국어문학논집
2007 .12
『說文解字』 無屬部字 部首 分析
중국학
2018 .01
한자 수준 설정을 위한 기초 연구-아이트래커를 활용한 학습자의 한자 인지 특성 파악
漢文敎育論集
2017 .01
한자교육의 현안과 과제-성격・목표・이론의 검토를 겸해-
漢字漢文敎育
2014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