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초등 과학 영재 학생들의 자연선택 개념 이해를 위한 논변 활동에서 나타난 인식적 이해와 논변활동 수준 분석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17 .01
소집단 논변활동에 대한 협력적 성찰을 통한 중학생들의 소집단 규범과 논변활동 능력 발달 탐색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16 .12
소집단 논변 활동 후 전체 논의에서 이루어진 교사의 반응적 교수 실행과 인식론적 프레이밍 탐색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18 .01
배설에 대한 협력적 모델링 과정에서 나타난 중학교 학생들의 대화적 논변활동 탐색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17 .01
교사들의 진화 개념 이해 향상을 위한 논변활동 프로그램 효과 분석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15 .01
탐구의 개방수준과 지식의 추상수준에 따른 학생들의 지식 구성과 과학적 논변활동에 대한 이해
생물교육
2015 .01
변칙 사례에 대한 과학 영재 학생들의 반응에서 드러난 인식론적 프레이밍과소집단 논변활동 탐색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15 .01
연소 모델의 사회적 구성과정에서 나타나는 소집단 활동 특징 탐색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15 .01
소집단 논변 활동에서 반응적 교수법이 학생들의 인식론적 프레이밍에 미치는 영향 탐색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17 .01
소집단 과학 논변 활동에서 초임 교사의 반응적 교수 실행의 특징과 한계 탐색 -프레이밍을 중심으로-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19 .01
반구조화된 소집단 탐구 프로그램의 개발 및 적용
과학영재교육
2020 .01
소집단 토의 담화의 교육 내용 연구
새국어교육
2022 .06
비생산적 논변에서 생산적 논변으로의 실행 변화 탐색-인식론적 자원과 맥락을 중심으로-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21 .01
초등 과학영재를 위한 과학의 본성 교육 프로그램 개발 및 교육적 효과 분석
영재교육연구
2022 .12
물질의 입자성에 대한 모형 구성 과정에서 나타나는 소집단 토론과 전체 학급 토론의 특징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16 .01
초등과학 영재학생들의 프로젝트 수행에 대한 인식과 실태
영재교육연구
2022 .12
협력적 성찰과 과학 논변수업 실행에서 드러난 교사의 논변특이적 PCK 탐색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15 .01
초등 일반 학생과 과학영재 학생의 인공지능에 대한 태도와 이미지 비교
한국초등교육
2024 .03
초등 과학영재와 일반학생의 지구온난화의 원인과 영향에 대한 인식 및 자료해석 능력 비교 분석
에너지기후변화교육
2017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