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Positioning customer-based convenience store image: a multidimensional scaling approach via perceptual map
유통과학연구
2021 .01
점포속성에 부가된 개성이 점포신뢰에 미치는 영향 후, 점포충성도와의 관련성에 관한 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7 .08
The Influence of Store Atmosphere on Store Patronage Intention: The Mediating Effect of Self-Congruity
유통경영학회지
2021 .06
의류점의 브랜드인지와 브랜드친숙성이 점포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이미지, 점포이미지 및 점포신뢰의 인과적 역할
유통경영학회지
2017 .08
커피전문점의 브랜드자산이 점포이미지와고객태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리조트연구
2016 .01
점포선택 요인이 고객만족과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편의점 이용객을 대상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18 .09
베이커리 점포이미지가 고객만족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9 .12
Relationship between Store Image, Customer Satisfaction, Behavioral Intention and Fast Distribution in Retails
유통과학연구
2016 .01
What are the Factors that influence the Revitalization of the Health and Beauty Stores in Distribution Channels?
유통과학연구
2021 .12
점포내부 환경에 대한 자아일치와 점포충성도 관계: 정서적 애착의 매개적 역할
무역연구
2020 .01
소매기업의 순차적 점포선택경로가 점포성과에 미치는 영향 분석 - 한국소매시장의 하이퍼마켓 점포를 중심으로 -
주거환경
2020 .09
쇼핑성향에 따른 온ㆍ오프라인 상점 선호분석 - 대형판매시설 및 길거리 상점을 중심으로 -
부동산학연구
2019 .01
베이커리 점포이미지와 지각된가치가 고객만족,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외식산업경영연구
2019 .12
Consumer recognition of department store business category in Japan: Comparing consideration of store image to the shopping center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21 .09
소규모 일식전문점의 서비스품질, 점포이미지, 고객신뢰 및 고객충성도 간의 영향관계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2 .01
한국 의류브랜드에 대한 중국소비자의 구매의도 요인에 관한 연구
국제경영리뷰
2015 .01
Strategic profile for positioning eco-apparel among mainstream apparel consumers
Journal of Global Fashion Marketing
2021 .01
대형마트의 서비스관계에 따른 영향력 분석에 관한 연구
유통물류연구
2021 .01
매장 특성이 고객경험과 고객인게이지먼트에 미치는 영향: 언택트 성향의 조절효과
경영학연구
2021 .10
몽골과 일본의 자유무역협정 그리고 한국
무역보험연구
2022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