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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1. 서론
2. 이론적 배경
3. 키넥트 모션캡처
4.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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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니메이션연구
2015 .12
AI 기반 모션캡처 애니메이션 제작의 활용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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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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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 .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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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 .06
저가형 모션캡처 장비를 활용한 전통춤의 애니메이션 생성
우리춤과 과학기술
2024 .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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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 .01
Virtual Dress-Fitting Media Art System using Kinect and Augmented Reality
TECHART: Journal of Arts and Imaging Science
2017 .05
AI 기술 요소의 진화에 따른 3D 캐릭터 애니메이션의 제작 효율성 제고 연구 : 지각된 유용성을 중심으로
애니메이션연구
2024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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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 .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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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상문화콘텐츠연구
2019 .10
스마트폰 게임그래픽 제작 프로세스에 대한 고찰
조형미디어학
2015 .05
모션 캡쳐를 활용한 애니메이션 커리큘럼의 제안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22 .06
모바일 게임 이용자의 특성에 따른 기능성 게임 개발 연구
한국애니메이션학회 학술대회지
2015 .11
모션그래픽에서 인접 분야를 통한 모션디자인의 기초교육과정 연구
애니메이션연구
2016 .09
모션 디자인 연구 이슈 및 트렌드 분석 : 사이트스페이스(CiteSpace) 데이터의 가시화 분석 중심으로
애니메이션연구
2022 .06
비가시선 환경에서의 혼합현실 게임에 관한 연구
조형미디어학
2019 .11
모션 그래픽스 기초 교육 과정으로서 ‘모션 리터러시’
기초조형학연구
2017 .10
노년층을 위한 기능성 게임의 유니버설디자인 방향성에 대한 연구 : 기능성 게임 사례의 사용자 대상별 특성 비교분석을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7 .12
고전게임 분석을 통한 게임 캐릭터 동작 연구 -2d 게임 캐릭터 동작 스프라이트의 시대적 변화를 중심으로-
조형미디어학
2017 .08
중장년층을 포함한 고령자의 게임 경험과 사용자 유형 분석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8 .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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