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초록
Ⅰ. 서론
Ⅱ. 인 게임 애니메이션 실재화의 기능
Ⅲ. 인 게임 애니메이션 실재화의 진화
Ⅳ.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대전 격투게임 캐릭터 동작 연구 -스트리트 파이터 캐릭터 류의 동작을 중심으로-
영상문화콘텐츠연구
2019 .10
온라인 게임 콘텐츠의 사용자 몰입요소에 관한 연구
조형미디어학
2016 .11
게임 유저 타입에 따른 몰입과 게임 디자인 요소의 상관성 연구 -MOBA 게임을 중심으로-
기초조형학연구
2020 .10
게임산업의 기술유출 방지를 위한 법제도화 방안 연구
스포츠엔터테인먼트와 법
2021 .01
모바일 게임 이용자의 특성에 따른 기능성 게임 개발 연구
한국애니메이션학회 학술대회지
2015 .11
애니메이션 스토리텔링에서 장소와 캐릭터 애착이 게임에 미치는 영향 -〈엣지러너〉와 사이버펑크 2077 사례를 통하여-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24 .09
디지털 콘텐츠 제작을 위한 불교문화원형 활용 사례연구 : 스마트폰 앱 게임 〈아바로〉를 중심으로
애니메이션연구
2015 .12
게임서사의 활용, <인사이드 아웃>의 스토리텔링 분석
애니메이션연구
2016 .03
디지털 스토리텔링 통한 게임 콘텐츠 개발에 관한 고찰
조형미디어학
2016 .05
고전게임 분석을 통한 게임 캐릭터 동작 연구 -2d 게임 캐릭터 동작 스프라이트의 시대적 변화를 중심으로-
조형미디어학
2017 .08
2D 애니메이션과 3D 애니메이션의 융합 : 캐릭터와 제작 기법을 중심으로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17 .09
한국애니메이션의 발전과 다양화를 위한 실험애니메이션의 역할
애니메이션연구
2015 .12
노년층을 위한 기능성 게임의 유니버설디자인 방향성에 대한 연구 : 기능성 게임 사례의 사용자 대상별 특성 비교분석을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7 .12
게임 유저 유형에 따른 게임 구조 콘텐츠별 선호도와 충성도에 관한 연구 - 롤플레잉 게임 사례 분석 중심으로-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3 .01
스마트폰 게임그래픽 제작 프로세스에 대한 고찰
조형미디어학
2015 .05
한국 독립 단편애니메이션의 현재와 발전방향에 대한 연구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17 .09
중장년층을 포함한 고령자의 게임 경험과 사용자 유형 분석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8 .09
게임을 각색한 애니메이션의 캐릭터 이미지 변화 : 〈아케인: 리그 오브 레전드〉를 중심으로
애니메이션연구
2023 .09
국제 애니메이션페스티벌을 통한 국내 애니메이션 산업 활성화 방안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24 .06
게임 상품 포켓몬 고를 통해 본 증강현실 게임속성과 만족, 추천의도에 관한 연구
상품문화디자인학연구
2017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