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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학수업에서의 모바일 기반 혼합학습 적용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8 .01
스마트폰 앱을 활용한 스마트 러닝 사례연구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7 .12
수업 활성화를 위한 스마트폰 앱·시스템 설계 방안
디지털융복합연구
2021 .01
일개 의과대학의 온라인 수업 만족도 비교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2 .04
블렌디드 러닝 수업에 대한 간호학생의 만족도 조사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9 .01
대학 교양수학 교과목에서 수업 방식에 따른 학업성취도와 수업 만족도 비교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4 .07
대학 수업 중 스마트폰 사용 이해와 수업 집중 장려를 위한 중재 시스템 디자인 탐구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7 .02
블렌디드 러닝을 적용한 한국어 말하기 수업의 학습자 만족도 연구
문화와융합
2022 .08
블렌디드 러닝을 활용한 한국어 듣기 수업 사례 연구 - 교양 과목의 외국인 학부생을 대상으로 -
문화와융합
2022 .07
간호학 전공수업에 적용한 블렌디드 러닝이 학업성취도 및 자기주도적 학습능력에 미치는 효과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7 .12
대면수업과 비대면 수업에 대한 대학일반수학 학업성취도와 수업만족도 비교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2 .01
블렌디드 러닝을 활용한 한국어 수업 모형 개발 및 효과 연구 - 중국 G대학의 <중급 한국어2> 과목을 중심으로 -
문화와융합
2023 .04
스마트러닝기반의 수업이 학업성취수준이 낮은 학생들에게 미치는 효과성 분석: 스마트앱의 3D와 AR 활용을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21 .01
고등학교 학생들의 스마트폰 중독정도와 사용현황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9 .01
영어글쓰기 거꾸로 수업: 예비조사연구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7 .02
온라인 수업 환경에서 대학 학습자의 학업만족도 및 교수 ·학습 성과 분석 - 충청권 A 대학 사례를 중심으로 -
문화와융합
2022 .09
혼합형 학습(Blended Learning) 환경에서의 공간디자인 CAD 수업 사례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10
대학생 스마트폰 이용자의 만족도와 테크노스트레스: 스마트폰 이용 동기에 따른 소비자 유형화를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5 .01
학생들의 능동적 수업참여를 위한 ICT 활용 연구 – 대학 영어 읽기 수업을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7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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