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중국 남성소비자들의 한국 화장품 선택요인 연구: 베이징, 상하이 지역을 중심으로
유통경영학회지
2018 .08
중국소비자의 한국 화장품 브랜드 경험이 감성적소비가치에 미치는 영향
무역연구
2016 .01
한국산 화장품 소비가치와 국가이미지가 미얀마 소비자의 제품에 대한 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한류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16 .09
중국 소비자들의 한국에 대한 적개심이 한국 화장품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과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충성도의 조절효과에 관한 연구
무역연구
2017 .01
상하이 여성 소비자의 한국 화장품에 대한 인식과 구매행동
국제학논총
2019 .12
Chinese Tourist Shopping Satisfaction and Brand Attitude to Korean Cosmetics : A Disconfirmation Approach
유통과학연구
2017 .01
중국인의 한국화장품 쇼핑몰 서비스품질, 소비자 특성과 고객만족, 재구매의도간 관계에 대한 구매동기 조절효과 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0 .12
라이프스타일 유형과 자기표현욕구가 비건화장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사회적가치의 매개효과 중심으로
벤처창업연구
2023 .10
The Effect of Package Types of Cosmetics and MBTI as a Moderator on Purchase Intention
상품학연구
2023 .06
중국시장에서 한국과 프랑스 화장품의 수출경쟁력 분석
통상정보연구
2022 .06
여중생의 화장품 관심도가 구매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구매행태와 정보화수준을 조절변수로 하여-
융합정보논문지
2018 .01
베트남에서 한국 화장품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국가이미지와 한국 화장품 태도를 매개변수로
동북아시아문화학회 국제학술대회 발표자료집
2016 .10
A Study on the Trade Expansion Plans of the Cosmetic Ingredients Industry: A Comparison of Domestic and Foreign Laws
무역연구
2022 .06
SNS 시스템을 이용한 무점포 광고 전략이 소비자 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무점포 화장품을 중심으로
도시정책연구
2018 .01
중국소비자에게 노출된 화장품 PPL 광고와 원산지효과가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무역연구
2018 .01
중국 新 화장품감독관리조례에 관한 연구: 수출 전 제품등록에 관한 기술규정을 중심으로
무역연구
2023 .06
베트남에서 한류와 한국 화장품 광고에 대한 태도가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 국가이미지와 한국 화장품 태도를 매개변수로
동북아 문화연구
2017 .03
COVID-19 전후 아시아 소비자의 화장품 구매의도에 대한 지각된 가치 비교 연구
한일경상논집
2021 .01
한국과 베트남 소비자의 지각된 가치가 베이커리 브랜드 선호도와 구매의도에미치는 영향
유통과학연구
2015 .01
The Influence of Brand Communication on Consumers' Purchase Intention: Focus on Moderating Roles of Brand Familiarity
유통경영학회지
2016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