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DBpia Top 10%동일한 주제분류 기준으로
국문요약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설계
Ⅳ. 분석 결과
Ⅴ. 결론 및 논의
REFERENCE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여중생의 화장품 관심도가 구매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구매행태와 정보화수준을 조절변수로 하여-
융합정보논문지
2018 .01
비건음식 선택 동기가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비건 카페를 중심으로
산업혁신연구
2024 .06
한국산 화장품 소비가치와 국가이미지가 미얀마 소비자의 제품에 대한 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한류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16 .09
비건식품 패키지의 외적 단서(색채, 네이밍, 인증마크)가 소비자 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25 .03
자기중심적 가치와 이타적 가치가 비건 푸드에 대한 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1 .08
비건식품에 대한 소비가치와 사회적 인식이 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23 .01
중국 소비자 라이프스타일이 한국 중⋅저가 화장품의 지각된 가치, 구매의도,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 연구
2020 .09
중국 여성 소비자의 라이프 스타일의 한국 고급 화장품의 지각된 가치와 구매의도,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고객만족경영연구
2019 .01
화장품회사 서포터즈의 뷰티제품평가 콘텐츠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융합정보논문지
2020 .01
중국인의 한국화장품 쇼핑몰 서비스품질, 소비자 특성과 고객만족, 재구매의도간 관계에 대한 구매동기 조절효과 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0 .12
The Effect of Package Types of Cosmetics and MBTI as a Moderator on Purchase Intention
상품학연구
2023 .06
상하이 여성 소비자의 한국 화장품에 대한 인식과 구매행동
국제학논총
2019 .12
The Effects of Purchase Intention of Oriental Medicine Cosmetics on Selection and Brand Asset Attributes
유통과학연구
2019 .01
한류가 한국산 화장품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미얀마 소비자를 대상으로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6 .05
COVID-19 전후 아시아 소비자의 화장품 구매의도에 대한 지각된 가치 비교 연구
한일경상논집
2021 .01
K콘텐츠에 대한 중국소비자들의 경험이 한국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통상정보연구
2020 .12
중국소비자에게 노출된 화장품 PPL 광고와 원산지효과가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무역연구
2018 .01
SNS 시스템을 이용한 무점포 광고 전략이 소비자 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무점포 화장품을 중심으로
도시정책연구
2018 .01
식생활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외식소비자의 구매의도에 관한 영향 연구 : 소비문화를 조절변수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6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