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차이연령과 외모만족도가 시니어 소비자의 화장품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시간조망과 추구혜택의 매개효과
소비문화연구
2021 .12
중국 여성의 피부 관심도에 따른 한국 화장품 구매 행동
인문사회 21
2019 .01
상하이 여성 소비자의 한국 화장품에 대한 인식과 구매행동
국제학논총
2019 .12
중국인의 한국화장품 쇼핑몰 서비스품질, 소비자 특성과 고객만족, 재구매의도간 관계에 대한 구매동기 조절효과 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0 .12
화장품 샘플에 대한 지각된 위험이 샘플 사용과 구매전환에 미치는 영향
소비문화연구
2020 .01
화장품 품질, 소비자 선호, 조언 및 권유가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관계-지각된 행동통제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융합정보논문지
2021 .10
중국 남성소비자들의 한국 화장품 선택요인 연구: 베이징, 상하이 지역을 중심으로
유통경영학회지
2018 .08
글로벌 맞춤형 화장품 산업 현황 분석 및 발전방안 연구
질서경제저널
2022 .06
중국시장에서 한국과 프랑스 화장품의 수출경쟁력 분석
통상정보연구
2022 .06
화장품 구매결정요인 및 중국토산·수입산 화장품 선호도의 비교연구: 중국Z세대 소비자를 대상으로
혁신기업연구
2023 .06
화장품 패키지 디자인에 사용된 캐릭터에 대한 반응과 구매의도
마케팅연구
2019 .08
한국산 화장품 소비가치와 국가이미지가 미얀마 소비자의 제품에 대한 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한류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16 .09
방한 중국인 여성관광객들의 화장품 선택속성과 구매행동 간의 관계 연구 - 신뢰를 조절변수로 사용하여 -
동북아관광연구
2016 .01
화장품회사 서포터즈의 뷰티제품평가 콘텐츠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융합정보논문지
2020 .01
충북지역 화장품기업의 수출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국제지역연구
2020 .01
해외 현지인 연계 대리구매 결정요인 분석 : 중국 소비자와 한국 화장품 산업을 중심으로
통상정보연구
2017 .09
20대 소비자의 기초화장품 구매 전 이용한 정보원천 활용도에 따른 구매 후 만족도
Family and Environment Research
2017 .01
중국 소비자 라이프스타일이 한국 중⋅저가 화장품의 지각된 가치, 구매의도,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 연구
2020 .09
라이프스타일 유형과 자기표현욕구가 비건화장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사회적가치의 매개효과 중심으로
벤처창업연구
2023 .10
The Status of Damage Relief in the Cosmetics Industry and the ADR System
중재연구
2022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