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Analysis of the Export Competitiveness of Korean and French Cosmetics in the Chinese Market
이용수
국문초록
I. 서론
II. 이론적 연구
III. 측정방법 및 경쟁력 분석
IV.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중국 남성소비자들의 한국 화장품 선택요인 연구: 베이징, 상하이 지역을 중심으로
유통경영학회지
2018 .08
중국 新 화장품감독관리조례에 관한 연구: 수출 전 제품등록에 관한 기술규정을 중심으로
무역연구
2023 .06
한국 화장품의 대중국 수출 촉진 요인과 유통채널 설계방안에 관한 연구
통상정보연구
2023 .06
상하이 여성 소비자의 한국 화장품에 대한 인식과 구매행동
국제학논총
2019 .12
제주도 화장품의 중국 수출 방안에 관한 연구: 수입 규제의 대응 방안을 중심으로
한국무역경영연구
2019 .01
A Study on the Trade Expansion Plans of the Cosmetic Ingredients Industry: A Comparison of Domestic and Foreign Laws
무역연구
2022 .06
자국 산업보호를 위한 비관세장벽 활용과 시사점 : 중국 화장품 인증제도를 중심으로
무역학회지
2018 .12
중국소비자의 한국 화장품 브랜드 경험이 감성적소비가치에 미치는 영향
무역연구
2016 .01
우리나라 화장품산업의 對중국 수출경쟁력 분석
통상정보연구
2018 .03
중국시장에서의 한국 화장품의 국제 경쟁력에 관한 연구 - 일본, 미국, 프랑스의 수출상품과 비교를 중심으로 -
관세학회지
2021 .02
세계 화장품 무역의 네트워크 추세 변화에 관한 연구
무역연구
2019 .01
충북지역 화장품기업의 수출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국제지역연구
2020 .01
한중일 화장품산업의 구조적 특징과 경쟁력 변화 고찰
한일경상논집
2017 .02
글로벌 맞춤형 화장품 산업 현황 분석 및 발전방안 연구
질서경제저널
2022 .06
여중생의 화장품 관심도가 구매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구매행태와 정보화수준을 조절변수로 하여-
융합정보논문지
2018 .01
한국산 화장품 소비가치와 국가이미지가 미얀마 소비자의 제품에 대한 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한류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16 .09
EU 화장품 규제 제도와 시장전략에 관한 연구: 한국 화장품 산업의 진출 전략을 중심으로
무역연구
2017 .01
베트남에서 한국 화장품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국가이미지와 한국 화장품 태도를 매개변수로
동북아시아문화학회 국제학술대회 발표자료집
2016 .10
중국 여성의 피부 관심도에 따른 한국 화장품 구매 행동
인문사회 21
2019 .01
Chinese Tourist Shopping Satisfaction and Brand Attitude to Korean Cosmetics : A Disconfirmation Approach
유통과학연구
2017 .01
0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