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및 절차
Ⅳ. 연구 결과 및 논의
Ⅴ. 요약 및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중국 남성소비자들의 한국 화장품 선택요인 연구: 베이징, 상하이 지역을 중심으로
유통경영학회지
2018 .08
중국시장에서 한국과 프랑스 화장품의 수출경쟁력 분석
통상정보연구
2022 .06
여중생의 화장품 관심도가 구매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구매행태와 정보화수준을 조절변수로 하여-
융합정보논문지
2018 .01
베트남에서 한국 화장품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국가이미지와 한국 화장품 태도를 매개변수로
동북아시아문화학회 국제학술대회 발표자료집
2016 .10
한국산 화장품 소비가치와 국가이미지가 미얀마 소비자의 제품에 대한 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한류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16 .09
중국 新 화장품감독관리조례에 관한 연구: 수출 전 제품등록에 관한 기술규정을 중심으로
무역연구
2023 .06
A Study on the Trade Expansion Plans of the Cosmetic Ingredients Industry: A Comparison of Domestic and Foreign Laws
무역연구
2022 .06
중국인의 한국화장품 쇼핑몰 서비스품질, 소비자 특성과 고객만족, 재구매의도간 관계에 대한 구매동기 조절효과 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0 .12
Chinese Tourist Shopping Satisfaction and Brand Attitude to Korean Cosmetics : A Disconfirmation Approach
유통과학연구
2017 .01
베트남에서 한류와 한국 화장품 광고에 대한 태도가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 국가이미지와 한국 화장품 태도를 매개변수로
동북아 문화연구
2017 .03
여성소비자의 한방화장품 인식에 따른 사용실태 융합연구
융합정보논문지
2018 .01
중국소비자의 한국 화장품 브랜드 경험이 감성적소비가치에 미치는 영향
무역연구
2016 .01
차이연령과 외모만족도가 시니어 소비자의 화장품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시간조망과 추구혜택의 매개효과
소비문화연구
2021 .12
화장품회사 서포터즈의 뷰티제품평가 콘텐츠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융합정보논문지
2020 .01
중국 소비자들의 한국에 대한 적개심이 한국 화장품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과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충성도의 조절효과에 관한 연구
무역연구
2017 .01
O2O 화장품 플랫폼의 서비스 특성이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24 .06
중국 여성의 피부 관심도에 따른 한국 화장품 구매 행동
인문사회 21
2019 .01
미용성형의료정보 모바일 플랫폼의 사용확산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기술수용모델을 기반으로
무역학회지
2020 .02
세대간 향장 소비문화 차이분석에 관한 연구
문화산업연구
2016 .12
Big Data Analysis of Weather Condition and Air Quality on Cosmetics Marketing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17 .09
0